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티몬 떠나는 유한익, e커머스 창업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6.02 11:22:01
이 기사는 2021년 06월 02일 11시 2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티몬 떠나는 유한익 의장…e커머스 새판짠다[한국경제]

'모바일 커머스(앱 기반 쇼핑) 1세대' 유한익 티몬 이사회 의장(사진)이 티몬을 떠난다. 라이브커머스 중심의 새로운 e커머스를 창업하기 위해서다. 2일 유통 및 IB업계에 따르면 유 의장은 지난 1일 티몬에서 공식 사임했다. 2012년 티몬에 합류한 지 약 10년 만이다.

SK에너지·에쓰오일, '알뜰주유소' 공급사 2년 연장키로...눈덩이 손실 예고[아주경제]

SK에너지와 에쓰오일(S-OIL)이 알뜰주유소 1부 공급사 지위를 2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업계에서는 낮은 수익성으로 사실상 손실이 확정된 사업을 연장하는 배경을 두고 정부 눈치보기가 작용했다는 지적이 나온다.


KDB인베, 대우건설 매각 재개했는데…운용역 '줄이탈'[더벨]

KDB산업은행이 대우건설 매각을 재개한 가운데 매각주체인 KDB인베스트먼트의 고위급 운용인력들의 퇴사가 이어지고 있다. 조만간 주관사 선정 등 절차 진행 등을 알린 상황에서 핵심 운용 인력 이탈을 볼 때 매각을 둘러싼 내부 불협화음이 있는 게 아니냐는 해석마저 나온다.


새마을금고, 수시출자 위탁운용사 5곳 선정[더벨]

MG새마을금고중앙회(이하 새마을금고)가 사모대체 블라인드 펀드 수시 출자사업 위탁운용사 선정을 마무리했다. 대체로 업력이 길지 않지만 특화된 투자 전략으로 눈에띄는 성과를 보여온 곳들이 강세를 보였다. 새마을금고만의 투자 색채가 짙어졌다는 평가다.


증자 나선 하이브, M&A 시너지 의문에도 주가 급등...'BTS 믿는다'[인베스트조선]

하이브(옛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곧 440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위한 구주주 청약에 나선다. 1차보다 2차 발행가액이 높아지는 등 흥행 기대감에 주가가 오히려 상승세다.

관련기사 more
"D2C가 새로운 르네상스 창출할 것" 외국인 5월에 국내 주식 10조원 팔아치웠다 外 카카오재팬, IPO 속도···日증권사에 RFP 발송 外 SKT·KT·LGU+, 전파사용료 감면 혜택 40% 수취 外

GS25, 논란의 '파오차이' 주먹밥 전격 판매 중단[스포츠조선]

편의점 GS25가 '파오차이' 표기로 논란이 된 주먹밥의 판매를 2일 중단했다. '남혐 논란'으로 곤혹을 치른 GS25는 최근 김치의 중구어 표기를 '파오차이(泡菜)'라고한 '스팸 계란 김치볶음밥 주먹밥' 판매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시 도마 위에 올랐다.


현대차 '코로나 백신 휴가제' 도입…계열사로도 확대[매일경제]

현대차가 이달부터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직원들에게 유급휴가를 주는 '백신 휴가제'를 실시한다. 2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는 지난 1일 노조와의 협의를 통해 백신휴가제를 도입하기로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