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티맵모빌리티, 234억 유증···YLP 인수자금 확보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6.02 17:12:02
이 기사는 2021년 06월 02일 17시 1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티맵모빌리티, 234억원 유상증자···와이엘피 인수자금 확보[서울경제]

SK텔레콤의 모빌리티 자회사 티맵모빌리티가 234억 원 규모 유상증자를 통해 화물운송 중개 기업 와이엘피(YLP) 인수 자금을 확보한다. 티맵모빌리티는 3자배정 방식으로 신주 26만7,700주를 발행하는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일 밝혔다. 임재형 YLP대표가 15만 주를 인수하며 나머지는 벤처캐피탈인 SV인베스트먼트가 투자한다.

씨젠, '이동식' 코로나 진단 검사소 개발[머니S]

씨젠이 현장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동식 분자진단(PCR) 컨테이너를 개발했다.


대우건설 매각 훈풍불자···효성중공업, 진흥기업 판다[서울경제]

대우건설 매각이 흥행 조짐을 보이는 가운데 효성중공업이 계열 건설사 진흥기업의 매각을 추진한다. 진흥기업은 채권단 보유 지분만 쪼개 팔고 있었는데 최대주주 지분을 합친 경영권 매각으로 바뀌면서 성사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업계에서는 대우건설 매각 과정에서 중견기업과 사모펀드들의 수요가 드러난 만큼 진흥기업에도 영향을 미칠 지 주목하고 있다.


교보생명, 우리사주조합장 선거법 위반으로 과태료 처분[뉴스저널리즘]

교보생명이 우리사주조합장 선거 당시 비밀·무기명 투표원칙을 위반해 노동청으로부터 과태료를 부과받았다. 교보생명은 노동청이 지시한 대의원 및 임원 선거 재실시도 이행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중노위 "CJ대한통운, 택배노조와 단체협상 거부는 부당노동행위"[조선일보]

중앙노동위원회가 택배노조가 CJ대한통운이 단체협상에 나오지 않는다며 부당노동행위 구제 신청을 한 사건에 대해 앞선 서울지방노동위원회의 결정을 뒤집고 '부당노동행위에 해당한다'며 택배노조의 손을 들어줬다. 원청 사용자에게 하청 노동자에 대한 단체협상 의무가 있다고 인정한 판정이라 산업계에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


LH, 조직 50%로 대폭 축소…인력도 최대 30% 줄인다[머니투데이]

2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에 따르면 국토위 소속 더불어민주당 의원들과 정부는 이날 국회에서 2차 당정협의를 열고 이같은 내용의 LH개혁안을 논의했다. 당정은 우선 LH의 조직을 50%로 축소하고 인력은 최대 30%까지 감축하는데 큰 틀에서 합의했다. LH가 46개 부서로 구성돼 있는데 이 기능을 다른 기관으로 이관하거나 폐지, 축소해 23개의 사업부서로 줄이겠다는 구상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외국인 5월에 국내 주식 10조원 팔아치웠다 外 카카오재팬, IPO 속도···日증권사에 RFP 발송 外 SKT·KT·LGU+, 전파사용료 감면 혜택 40% 수취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