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미약품 신약 '롤론티스' 美 특허소송 휘말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6.04 11:32:21
이 기사는 2021년 06월 04일 11시 3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한미약품 신약 '롤론티스' 美 특허소송 휘말려[주요언론]

한미약품의 호중구감소증 신약 '롤론티스'가 미국에서 특허침해 소송에 휘말렸다. 한미약품과 미국 파트너사인 스펙트럼은 독자 개발한 신약이라고 반박하고 있다.

서울거래소 비상장 "10억원 규모 빗썸코리아 블록딜 거래 성사"[주요언론]

비상장 주식거래 플랫폼 `서울거래소 비상장`을 운영하는 피에스엑스(PSX)는 최근 선보인 `서울거래소 비상장 블록딜` 서비스를 통해 총 10억원 규모의 국내 벤처캐피탈(VC)과 홍콩계 프라이빗에쿼티(PE)의 비상장주식 거래를 성사시켰다고 4일 밝혔다.


CJ ENM-IPTV '콘텐츠 사용대가' 갈등에 '블랙아웃' 가능성[주요언론]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LG유플러스는 지난 1일자로 사용자들에게 오는 11일부터 자사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U+모바일tv에서 제공 중인 CJ ENM 채널의 실시간 방송이 종료될 수 있다고 안내했다. CJ ENM이 콘텐츠 대가 지급을 둘러싼 IPTV와의 갈등이 '블랙아웃(송출중단)'으로 번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700억원 미지급' 즉시연금소송서 교보생명 패소[주요언론]

교보생명이 3대 생명보험사 중 최초로 '즉시연금 미지급금 소송'에서 패소했다. 4일 보험업계등에 따르면 교보생명은 지난해 11월 금융 소비자단체 금융소비자연맹이 주도한 가입자 공동소송 1심에서 패소했다. 지난 3일 서울중앙지법은 '연금월액 일부가 만기환급금을 위해 공제된다'는 내용이 약관에 명시돼 있지 않으므로 보험사는 가입자에게 덜 준 연금을 지급해야 한다고 판결했다. 교보생명의 즉시연금 미지급금 규모는 약 700억원대다.


삼성화재, 中법인 증자 결의…텐센트와 합작 순항[아시아경제]

삼성화재가 중국 대표 인터넷 기업인 텐센트 등과 추진하고 있는 중국법인 합작 작업이 순항하고 있다. 이르면 하반기 합작 절차를 마무리하고 중국 온라인 보험시장 진출에 나설 전망이다.


홍남기 "2차 추경 편성 검토···적자국채 발행 없이 추가세수 활용"[주요언론]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4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연구기관장 및 투자은행 전문가 간담회를 열고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안 편성 검토를 공식화했다. 홍 부총리는 "이번 추경은 당초 세수 전망 시와 다른 경기 회복 여건, 자산시장 부문 추가 세수, 우발 세수의 증가 등으로 인한 상당 부분의 추가 세수가 예상됨에 따라 재원은 기본적으로 추가 적자국채 발행 없이 이를 활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잘 나가는 IPTV, 사용료 인상은 '뒷전' 美 금리인상시 국내 가구당 연이자 250만원 外 카드론 이용자 65% 빚 돌려막는 다중채무자外 외국인 5월에 국내 주식 10조원 팔아치웠다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