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금감원, 사모펀드마다 '주민번호' 단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6.04 17:31:12
이 기사는 2021년 06월 04일 17시 3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유니버설뮤직, SPAC 합병으로 뉴욕 상장 추진[주요언론]

세계 최대 음악, 음반 유통사 유니버셜뮤직그룹이 기업인수목적회사(스팩·SPAC)와 합병을 통해 상장을 추진한다고 3일(현지시간) CNBC방송,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이 보도했다. 유니버셜뮤직은 헤지펀드 업계 거물인 빌 애크먼 퍼싱스퀘어캐피털 회장이 설립한 스팩을 통해서 상장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합병이 성사되면 스팩 합병으로는 역대 최대 규모가 될 전망이다.

금감원, 사모펀드마다 '주민번호' 단다…분석시스템 도입 예고[한국경제]

금융감독원이 고난도 금융 상품에 주민 번호와 같은 인식 코드를 달아 관리하는 금융상품 분석 시스템 도입을 예고했다. 영업점 단위로 이뤄지던 상품 판매 관리를 전국 단위로 체계화해 사모펀드 사고 피해를 줄이겠다는 취지다.


삼성, 미국 월마트에 갤럭시폰 74만대 공급[주요언론]

미국 최대 소매유통업체  월마트가 직원 74만명에게 삼성전자 스마트폰을 지급한다. 월마트는 미국 내 직원 160만명 중 74만명에게 올해 연말까지 B2B(기업간거래) 전용 스마트폰 삼성전자 '갤럭시X커버 프로'와 그 케이스를 무상으로 줄 예정이다. 이번 계약은 삼성전자 B2B 스마트폰 단말기 기준으로 역대 최대 규모다.


"씨티은행 매각 조건에 '고용유지' 없었다"[한국경제TV]

국내 소매금융 시장 철수를 선언한 한국씨티은행이 금융사들로부터 인수의향서를 받는 과정에서 기존 직원들의 고용 승계에 방점을 두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됐다.


머스크, 비트코인에 '깨진 하트' 이모지 넣은 트윗 올려[주요언론]

일론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비트코인에 '깨진 하트' 이모지를 넣은 트윗(게시글)을 올렸다. 불화를 겪고 있는 남녀처럼 보이는 사진도 첨부했다. 머스크가 비트코인과 결별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냐는 해석이 나오면서 비트코인 가격이 전날 대비 3% 가량 하락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美 금리인상시 국내 가구당 연이자 250만원 外 카드론 이용자 65% 빚 돌려막는 다중채무자外 외국인 5월에 국내 주식 10조원 팔아치웠다 外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