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쌍용차 매각 속도낸다…주관사에 EY한영 선정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6.08 11:08:57
이 기사는 2021년 06월 08일 11시 0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쌍용차 매각 속도낸다…주관사에 EY한영 선정 [파이낸셜뉴스]

쌍용차 매각이 속도를 내고 있다. 법원이 매각주관사에 EY한영을 선정, 매각 과정을 본격화 하는 양상이다. 다만 인건비 감축이 핵심인 자구안의 노동조합 통과가 새 주인 찾기 관건이 될 전망이다.

ESG 혁신 신호탄, 효성서 재계 첫 女 이사회 의장 나왔다 [머니투데이]

재계 첫 여성 이사회 의장이 나왔다. 효성그룹이 조현준 회장이 내려놓은 이사회 의장직에 김명자 전 환경부 장관을 선임했다. 여성 환경전문가를 그룹 의사결정단계의 가장 높은 곳에 배치한 것이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트렌드가 재계 분위기를 송두리째 바꿔놓는 흐름이다.


다우기술, 최대 1500억 공모채 발행 추진 [더벨]

다우기술은 이달말 회사채 모집액을 1000억원으로 잠정 확정했다. 수요예측에서 1000억원을 초과하는 주문이 들어오면 금리 상황에 따라 최대 1500억원까지 증액할 계획이다. 트렌치(만기구조)는 3년 단일물로 구성한다. 이 자금은 만기채 차환과 각종 운영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DL에너지,다음달 1200억원 공모채 발행계획 [한국경제]

DL에너지는 다음달 공모채 2년물과 3년물을 각각 150억원과 1050억원 규모로 발행할 계획이다. NH투자증권과 KB증권이 발행을 주관한다. 이번 공모채 발행은 설립 후 세 번째다. 


코인따라 울고 웃는 '빗썸'…가상화폐 급락에 지분가치 뚝 [매일경제]

지난 4일 비상장 주식 거래 플랫폼 서울거래소비상장을 통해 이뤄진 총 10억원 규모 빗썸코리아 블록딜에서 산정한 지분 가치는 주당 30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SBI인베스트먼트가 홍콩계 사모펀드(PEF)에 주식을 넘기는 형태였던 이번 블록딜을 통해 추산한 시가총액은 빗썸코리아 발행 주식 423만569주를 기준으로 1조2692억원이다. 연내 매각 여부가 여전히 불확실한 빗썸은 기업 가치가 한때 4000억원에서 2조9000억원에 육박했지만, 가상화폐 가격이 급락하면서 최고 매각가의 절반 아래로 내려온 상태다.


'의료관광 플랫폼' 하이메디, 연내 브릿지 펀딩 나선다 [더벨]

의료관광 플랫폼사인 하이메디가 연내 후속 펀딩에 돌입할 계획이다. 지난해 시리즈B 라운드 이후 진행되는 브릿지 형태의 자금유치다. 이번 라운드가 마무리될 경우 누적 투자 유치액은 100억원에 육박할 전망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현대차·SK·포스코·효성 회장 뭉쳤다…수소협의체 9월 출범 外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