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STX마린서비스, 내년 코스닥 상장 추진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6.08 17:38:58
이 기사는 2021년 06월 08일 17시 3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STX마린서비스, 내년 코스닥 상장 추진···7월 주관사 선정 [서울경제]

STX는 8일 STX마린의 코스닥 상장을 위해 주요 증권사를 대상으로 상장 주관 제안요청서(RFP)를 발송했다고 밝혔다. STX마린은 7월 중 주관사를 선정, 내년 상반기 상장한다는 계획이다. STX마린서비스는 ㈜STX의 100% 자회사다. 선박관리 사업, 발전소 등 육상 플랜트 운영관리, 선박 기자재 사업 등을 하고 있다.

DL이앤씨, 분할 후 첫 회사채 발행 수요예측에 7250억 몰려 [연합인포맥스]

DL이앤씨가 분할 이후 처음으로 발행하는 회사채 수요예측에 7250억원이 몰렸다.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DL이앤씨는 이날 총 2천억원의 회사채를 발행하기 위한 수요예측을 했다. 1500억원을 모집하는 3년물에 5000억원의 주문이 몰렸고, 모집 규모 500억원인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채권에 2250억원이 들어왔다.DL이앤씨는 수요가 몰린 데 따라 최대 3000억원까지 회사채 증액을 검토하고 있다.


속도 붙은 대우건설 인수전…이르면 8월 본입찰 [이투데이]

대우건설의 대주주인 KDB인베스트먼트는 KDB산업은행 산하 M&A실과 뱅크오브아메리카(BoA)증권을 매각 주관사로 선정했다. 회계 자문사는 EY한영이 맡는다. 이르면 이달 말 예비입찰을 거쳐 7월 초 예비후보를 선정하고 실사를 거쳐 8월 본입찰을 실시할 예정이다. 매각 대상 지분은 KDB인베스트먼트가 보유한 50.75%로 예상 매각가는 2조 원 안팎이다. 이는 대우건설 시가총액(8일 기준 3조8736억 원)을 고려한 것인데, 최근 고공행진 중인 주가를 감안할 때 총 2조 원 이상이 될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KDB산업은행, 금호타이어 지분 매각 '시동' [더벨]

KDB산업은행 등 채권단이 보유하고 있는 금호타이어 지분 매각 논의에 본격 착수했다. 매각 성사 시 2010년 1월 재무구조개선절차(워크아웃)가 시작된 이후 11년 만에 금호타이어에서 완전히 발을 빼게 된다. 채권단은 보유 지분의 50%만 올해 정리하고 나머지는 내년에 처분하는 쪽으로 논의를 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클러스터 일체형 HUD 개발 착수 [뉴스토마토]

현대모비스가 클러스터(계기반)와 컴바이너(전면 유리와 운전자 사이 개별 스크린)를 하나로 묶은 일체형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개발에 착수한 것으로 확인됐다. 그간 출시된 차량들은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클러스터가 각각 탑재되는 경향을 보여왔다. 이는 차량 주행 시 필요한 정보가 분산돼 운전자의 전방 시야를 방해하고 각각의 제품이 독립적으로 설치됨으로 인해 구조가 복잡해지고, 공간 활용도가 저하돼 문제점으로 지적돼 온 바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백신 접종 1000만명 돌파 外 현대차·SK·포스코·효성 회장 뭉쳤다…수소협의체 9월 출범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