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CJ제일제당, 닭가슴살 시장 출사표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6.17 09:31:25

◆CJ제일제당, 닭가슴살 시장 출사표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CJ제일제당이 40여년 간 쌓아온 육가공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닭가슴살 시장에 진출한다. CJ제일제당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앞세운 'The더건강한 닭가슴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꼬치' 등 4종이다. 엄선한 국내산 닭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닭 비린내를 잡고 식감과 육즙을 최대한 끌어올렸다. 보존료, 산화방지제, 색소 등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35일 이상 보관 가능한 냉장 제품이며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리아, 코로나19 백신접종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


롯데리아는 내달 7일까지 전국 약 350개 직·가맹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코로나19 예방 접종 증명서를 매장 카운터에 제시하는 고객에게 인기 메뉴 5종을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할인 이벤트 대상은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 클래식치즈버거, 새우버거, 불고기버거, 데리버거 등 총 5종이다.

관련기사 more

◆CJ CGV, 락 뮤지컬 '더 데빌' 공연 실황 상영



CJ CGV는 괴테의 소설 '파우스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락 뮤지컬 '더 데빌'의 공연 실황을 오는 23일부터 상영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더 데빌'은 2014년 초연된 이후 2017년과 2018년까지 총 3차례 공연되며 마니아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뮤지컬이다.


◆이디야커피, '이디야메이트' 200명에 희망기금 1억 전달



이디야커피는 17일 매장에서 근무하는 아르바이트생 '메이트' 200명에게 2021 상반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현장에서 근무하는 메이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가맹점 상생제도 중 하나로 2013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시행해오고 있으며, 지난 9년간 총 3734명의 아르바이트생에게 누적 18억6000만원의 희망기금이 전달됐다.


◆NS홈쇼핑-KOTITI시험연구원, 소비재부문 안전관리 업무협약



NS홈쇼핑은 지난 16일 KOTITI시험연구원 본사에서 '소비재 부문(섬유, 금속장신구 부분) 안전 관리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NS홈쇼핑은 KOTITI시험연구원과 유기적으로 협력해 '섬유 및 금속장신구 제품의 안전관리 기반 구축'을 위해 힘쓰기로 했다.


◆롯데푸드,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와 컬래버레이션



롯데푸드는 '돼지바X널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푸드는 이번 협업으로 의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래버 제품과 널디의 디자인을 입은 한정판 패키지 돼지바를 선보인다. 론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 오후 5시부터는 돼지바X널디 컬렉션도 판매한다. 널디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는 돼지바 컬렉션은 ▲에어팟 케이스 4종 ▲티셔츠 5종 ▲양말 3종 ▲슬리퍼 2종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공영쇼핑, 지식재산권 신고센터 오픈



공영쇼핑은 상표권·특허권·저작권·초상권 등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해 온라인 직접 소통창구, '지식재산권 신고센터'를 열었다고 밝혔다. '지식재산권 신고센터'는 공영쇼핑 상품 중 본인이 보유한 지식재산권 침해가 의심되는 경우 즉각 신고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상표권이나 특허권 등 지식재산권 침해를 당했을 경우 간단한 절차를 거쳐 신고하면 된다.


◆BBQ, 백신휴가제 도입



제너시스BBQ는 정부의 코로나19 백신 접종 유급휴가 권고 지침에 따라 안전하고 건강한 근무환경을 위해 전 임직원 대상으로 '백신 휴가제'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에 BBQ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유급휴가 2일을 지원하고 이상반응 발생 시에는 개인 연차와는 상관없이 완치 시까지 전체 유급 휴가를 지원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메자닌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