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홈앤쇼핑, 해외여행 패키지 판매재개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6.18 09:55:52

◆홈앤쇼핑, 해외여행 패키지 판매재개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홈앤쇼핑은 코로나19로 중단됐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20일부터는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1년 3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는 국내 백신 접종률 증가와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여행안전권역) 체결 추진 등이 반영된 결과로 그동안 억눌린 여행 수요를 발 빠르게 잡는다는 전략이다. 20일 오후 6시 20분부터 진행되는 '참좋은여행 해외여행 패키지' 방송에서는 괌·사이판 휴양형 상품을 비롯해 대만, 싱가포르 등 관광형 상품을 판매한다.


◆CJ온스타일, 썸머 패션 페스티벌 진행


관련기사 more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교육에 '마이크로러닝' 도입 外

CJ온스타일은 이달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썸머 패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앱을 통해 패션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주문 건별로 스탬프가 누적된다. 스탬프 2개는 1만원, 3개는 3만원, 5개는 5만원의 적립금이 지급된다. '썸패페' 행사 배너가 있는 제품만 적용되며 적립 신청하기를 눌러야 참여가 완료된다. 모바일 패션 카테고리별 10%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20일까지 명품 카테고리에서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주문 금액의 10%, 최대 6만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디지털 특화 매장 '메가스토어 김포공항점'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18일 메가스토어 12호점인 '메가스토어 김포공항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김포공항점은 디지털 체험 매장 콘셉트로 꾸몄다.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집콕족'이 늘며 게이밍PC, 콘솔게임, VR기기 등 디지털가전 수요가 늘어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매장이다.


◆웅진식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 지원



웅진식품은 자사 브랜드 하늘보리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드라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믿고 보는 드라마의 제작 지원을 통해 가슴까지 시원한 하늘보리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NS홈쇼핑, 에어서울에 쇼핑북 비치


NS홈쇼핑은 지난 17일 에어서울과 기내 홈쇼핑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에어서울 고객들은 22일부터 국내선 기내에서 NS홈쇼핑 쇼핑북을 만날 수 있게 됐다. NS홈쇼핑이 에어서울과 협업으로 새롭게 발행하는 쇼핑북의 명칭은 'AIR SHOP(에어숍)'이다. 기존의 NS홈쇼핑 쇼핑북과 달리 2040세대도 즐길 수 있는 컨텐츠와 디자인, 상품으로 새롭게 구성됐다.


◆풀무원건강샌황 '고메 온 더 테이블', 더 현대 서울 입점



풀무원건강생활은 지난 3월 와디즈를 통해 최초 공개한 자동 온도 조절 스마트 인덕션 '고메 온 더 테이블'을 서울 최대규모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스마트 인덕션 1구와 전용 쿡웨어 3종이 한 세트(모듈)로 구성된 '고메 온 더 테이블'은 밥 짓기부터 전골요리, 구이 등 한국인이 주로 즐기는 다양한 요리를 자동 조리 모드를 통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모듈형 인덕션이다.


◆롯데온·롯데免, '명품 빅세일' 연장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지난 16일까지 진행한 '명품 빅세일' 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연장 한다고 밝혔다. 연장 기간 총 53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KB국민카드를 이용할 경우 추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7일부터 16일까지 진행했던 '명품 빅세일'은 판매 건수가 전년대비 107.5% 증가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행사기간 구매자 수는 전년대비 38.7% 증가했으며 매출도 23.9% 늘었다. 특히, 지난해에 판매하지 않았던 시계 상품군이 매출 상위권을 기록했으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가방 매출도 크게 뛰었다.


◆이랜드 스파오·브레이브걸스, 육군에 쿨테크 1만장 기부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가수 브레이브걸스와 함께 군부대에 쿨테크를 전당했다고 밝혔다. 이는 스파오가 브레이브걸스의 쿨린(Coolin') 유튜브 영상 100만 뷰 달성 공약을 지키기 위해 진행된 것이다. 이에 이랜드는 지난 17일 5사단 장병에게 냉감 이너웨어 쿨테크 1만 장을 기부했다.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제품 유소년 선수들에 후원



매일유업은 지난 5월 시작한 스포츠 스타들과의 '근육자신감 챌린지'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근육자신감 챌린지(근자감 챌린지)는 10인의 스포츠 스타와 함께한 기부 챌린지다. 농구, 골프, 배구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스타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미션 영상을 올리면 매일유업이 유소년 선수들을 위해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후원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10인의 챌린지가 완료된 후 매일유업은 각 선수들의 모교 또는 유소년 선수단에 총 5000만원 상당의 셀렉스 스포츠 제품을 후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