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 '시노텍스 마스크 라이브' 방송 출연
19일 오후 7~8시 방영…자외선차단·컬러 마스크 등 신제품 판매
가수 홍경민(사진 제공=시노텍스)


[팍스넷뉴스 정혜인 기자] 시노텍스의 '마스크 라이브 방송'에 가수 홍경민이 출연한다. 시노텍스는 단순 쇼핑 방송을 뛰어 넘어 연예인, 기자, 유명인, 쇼호스트 등을 초대해 마스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겠다는 방침이다. 


시노텍스는 오는 19일 '네이버 시노텍스 스토어'에서 오후 7~8시 방송 예정인 '시노텍스 마스크 라이브 방송' 9회에 가수 홍경민이 초대 손님으로 출연한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하는 즉석 퀴즈 이벤트뿐 아니라, 홍경민씨의 최근 근황과 다양한 에피소드까지 다룰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노텍스 마스크는 필터 전문기업 시노펙스에서 국산화에 성공한 ePTFE를 마스크 필터로 적용한 제품이다. ePTFE는 약 250도의 높은 온도, 염산, 황산에서도 변화가 없을 정도로 내화학성이 우수한 기술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ePTFE는 첨단 반도체 생산공정, 연료전지 분리막, 5G 통신용케이블 등 첨단 산업에 사용된다.


시노텍스는 "이번 마스크 이야기 9회에서는 컬러 제품을 비롯해 야외활동이 잦은 계절인 만큼 '자외선 차단기능'을 적용한 신제품 등을 특가로 판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홍경민은 "시노텍스 제품을 직접 사용했다. 그동안 사용한 마스크 중에 최고"라며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는 역할을 하게 돼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