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오아시스마켓, '위기극복' 소상공인 기획전 연다
류석 기자
2021.06.21 09:59:01
횟수 제한 없는 40% 할인쿠폰 제공

[딜사이트 류석 기자] 신선식품 새벽배송기업 오아시스마켓이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맞이해 소상공인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에 나선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오는 24일부터 7월11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소상공인 상품의 최대 할인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 상품을 전면에 배치하고, 가격 혜택을 최대치로 올린 것이 특징이다. 1만원 이상만 구매해도 40%의 즉시할인 쿠폰을 발행하며 횟수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1회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최대 5000원으로 한정되며 해당 이벤트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그동안 온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면서 행사 기간 혹은 하루에 한 번만 쓸 수 있던 쿠폰 혜택과 비교해 할인 폭이 무제한으로 늘어났다"며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통해 경쟁력있는 소상공인 상품을 소비자분들이 더욱 가깝게 만나보기를 바라는 차원"이라고 강조했다.


참여 소상공인 역시 약 300개 업체로 넓혀 많은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를 최대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오아시스마켓 대한민국 동행세일에서는 ▲저온압착 국산 참기름&생들기름 ▲낭만부부 모짜렐라 치즈떡 등 성분이 좋으면서도 품질이 우수한 소상공인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오아시스마켓 소상공인 상품은 발색제, 합성보존료 등 식품첨가물을 최대한 넣지 않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more
IPO 앞둔 오아시스마켓, 사모펀드 잇단 러브콜 유니슨캐피탈, 오아시스마켓에 500억 투자 새벽배송 '복병' 오아시스마켓…쫒기는 선발 주자 오아시스, ECM '톱2' NH·한투 뭉쳤다…IPO 속도

오아시스마켓의 올해 4월 소상공인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00% 이상 급증했다.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발굴된 상품을 직매입하여 새벽배송 및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로를 확대한 덕분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