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코웨이, 얼음 성능 강화한 정수기 '인기'
엄주연 기자
2021.06.25 13:53:14
듀얼 냉각 시스템 적용해 풍부한 얼음 생성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코웨이가 최근 홈 카페 열풍과 역대급 무더위를 앞두고 얼음 성능을 강화하고, 사용 편의성까지 높인 정수기를 선보였다.


25일 코웨이에 따르면 얼음 정수기 'AIS 3.0 IoCare'는 깨끗한 물로 만드는 풍부한 얼음과 강화된 위생, 사용 편의성까지 얼음 정수기의 조건을 두루 갖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AIS 3.0 IoCare는 풍부한 얼음과 잘 녹지 않는 단단한 얼음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얼음 성능을 강화한 제품이다. 


얼음 정수기는 출시 초기 얼음 사용이 많은 마니아층의 수요가 많았으나 집콕 라이프와 홈 카페 관련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기존 얼음 정수기는 편리미엄 제품으로 얼음을 간편히 사용하는데 그쳤으나 얼음 정수기 인기와 함께 넉넉한 얼음과 얼음의 질을 향상시킨 다양한 성능의 제품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코웨이가 출시한 'AIS 3.0 IoCare'은 보다 빠른 시간에 많은 양의 얼음을 생성하기 위해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1회 제빙 시간이 약 20분에 불과해 빠르게 얼음을 생성하며 0.4kg 얼음 용량으로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온 가족이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more
코웨이, 위생 강화한 '더블케어 비데' 주목 hy, 소재 B2B사업 본격화...hyLabs 선봬 外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새롭게 재도약해야" 外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로 프리미엄 시장 공략

또한 단단하고 잘 녹지 않은 질 좋은 얼음을 생성하기 위해 코웨이만의 제빙 기술인 크리스탈 제빙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얼음을 생성할 때 주기적인 파동을 발생시켜 얼음 생성과정에서 발생하는 기포를 차단해 더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을 생성한다. 


AIS 3.0 IoCare는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을 스테인리스 재질로 적용하고 얼음 탱크 내 UV LED 램프를 탑재해 하루 3번 2시간씩 탱크 곳곳을 자동으로 케어해준다. 가정용 정수기 중 오염물질 제거 성능이 가장 뛰어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통해 깨끗하고 맛있는 물로 얼음을 생성한다. 


코웨이의 고객 맞춤형 케어 솔루션인 IoCare를 통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제품 전면에 장착된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매일 날씨와 생활 환경정보를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적절한 온도의 물 음용을 안내하고 사용자 개인별 일·월 단위 물 음용량 정보를 제공해 건강한 물 음용 습관을 제안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AIS 3.0 IoCare 정수기는 업계 1위 기업의 혁신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집해 풍부한 제빙량과 위생, 사용 편의성을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라며 "집에서도 시원한 얼음을 활용해 다양한 음료와 깨끗한 물을 언제나 마실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