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교육에 '마이크로러닝' 도입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6.28 10:32:11

◆롯데홈쇼핑, 파트너사 교육에 '마이크로러닝' 도입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롯데홈쇼핑은 파트너사 교육에 자체 제작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마이크로러닝(분 단위 교육)'을 도입하고 비대면 교육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러닝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교육이 어려워지자 파트너사의 역량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4000여개의 파트너사에 제공했으며, 누적 조회수만 약 1만뷰에 달한다. 앞으로는 실시간 댓글 운영을 통해 이용자 범위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신세계프라퍼티, '더 샵스 앳 센터필드' 프리오픈



신세계프라퍼티는 복합상업시설 '더 샵스 앳 센터필드'를 프리오픈한다고 밝혔다.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가 아닌 상업시설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 샵스 앳 센터필드는 강남 테헤란로 중심에 위치한 센터필드 빌딩의 지하 2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4개 층 규모로 이뤄졌다. 캐주얼부터 파인다이닝까지 폭넓은 F&B 브랜드들과 어메니티, 스파, 클리닉 등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시설을 한데 모았다.

관련기사 more
주춤했던 초록마을, 전환점 마련할까 롯데홈쇼핑, 대만 홈쇼핑 지분 매각…이익 실현 CJ제일제당,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신약 개발한다 CJ제일제당, '고메 프리미엄 피자' 라인업 확대 外

◆이디야커피, 2021년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 



이디야커피는 2021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접수한다고 밝혔다. 채용분야는 운영(슈퍼바이저) 분야며 7월 11일까지 서류를 접수한다. 지원 대상은 대학 기졸업자 및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이며 가맹점 근무 경력이 있는 이디야 메이트 혹은 바리스타 자격증 등 업무와 관련된 자격증 소유자를 우대한다.


◆홈앤쇼핑, 창립 10주년 맞아 특별 사진전 개최



홈앤쇼핑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강서구 홈앤쇼핑 사옥 로비에서 '사진으로 보는 홈앤쇼핑 10년' 사진전을 열었다고 밝혔다. 임직원 보유자료 수집 캠페인을 바탕으로 진행된 이번 사진전은 홈앤쇼핑의 개국 초기 시험방송부터 윤리헌장 선포식까지 110점의 사진을 연대기별로 압축해서 담았다.


◆CJ제일제당, '술술 잘 풀리는 동치미 물냉면' 프로모션 

CJ제일제당은 냉면 성수기를 맞아 '동치미 물냉면'을 앞세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부터 8월까지 냉면 매출 60%가 발생하는 극성수기인 만큼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동치미 물냉면은 CJ제일제당의 독자적 제면 기술을 통해 개발했다. 시중 냉면과 달리 일일이 면을 뜯을 필요 없이 끓는 물에 40초면 저절로 잘 풀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친환경 패키지 도입



샘표가 유리병과 손쉽게 분리되는 특수 캡을 적용한 연두 제품을 28일 공개했다. 연두의 분리가능 캡은 지난 5월 '제15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새로운 친환경 연두 패키지는 연두, 연두 순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대상그룹, 헌혈 캠페인 '전 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대상그룹은 7월 한달 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 '전 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대상주식회사를 비롯해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초록마을, 대상에프앤비 등 대상그룹 전 그룹사가 참여한다. 대상그룹은 2006년부터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매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기부한 헌혈증서는 4932장에 달한다.


◆세븐일레븐, 업무용 친환경 전기차 추가 확대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업무용 친환경 전기차를 추가 확대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전기차 130여대를 도입한데 이어 이달 전기차 32대를 추가로 지급했다. 도입 차량은 아이오닉5 익스클루시브 모델이다. 세븐일레븐은 매 분기별 정기 수요 조사를 통해 현장직원의 업무차량 지원 규모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