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유비벨록스, BC카드와 IC카드 공급 계약
김세연 기자
2021.06.28 14:29:16
매년 신용·하이패스카드 공급 계약 갱신…"연간 매출 확대 자신"

[딜사이트 김세연 기자] 스마트 카드 및 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 유비벨록스가 BC카드와 직접회로(IC)카드 공급 계약을 체결 했다고 28일 밝혔다.


BC카드는 국내 IC카드 발급 시장내 수위기업으로 유비벨록스와 매년 IC 카드 공급 계약을 체결해 오고 있다. 국내 카드사 및 증권사 등 금융사에 각종 카드를 공급해온 유비벨록스는 지난해에도 BC카드에 180억원 가량의 IC카드를 공급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유비벨록스는 BC카드에 비자와 마스타카드 등 신용카드는 물론 후불 하이패스 카드를 공급할 계획이다. 


유비벨록스 관계자는 "BC카드와의 계약으로 올해에는 지난해 매출을 넘어설 수 있을 것"이라며 "인터넷전문은행 및 페이먼트전문회사 등 신규 고객의 확대에 힘입어 연간 실적 향상을 기대해 볼 만하다"고 밝혔다. 


유비벨록스는 자체 개발 COS(Chip Operating System)를 토대로 세계 금융·통신·공공 부문에 보안 관련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 온 글로벌 핀테크 기업으로 최근 종합금융플랫폼 '아차' 서비스를 발표하고, 마이데이타 인허가를 발표를 기다리는 등 보안인증에 특화된 회사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유비벨록스, 토스뱅크와 100억 규모 IC카드 공급 계약 A받은 비씨카드의 마스터카드 투자…'케뱅'은? 유비벨록스, 상반기 영업익 97억 '사상 최대' JP모건, 'ESG 투자 플랫폼' 인수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