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엘지유플러스
신한운용, 컨택트알파목표전환형2호 633억 몰려
범찬희 기자
2021.06.29 10:11:52
코로나 이후 목표전환형 펀드 중 가장 큰 설정 규모

[팍스넷뉴스 범찬희 기자] 신한자산운용이 '신한컨택트알파목표전환형 2호 펀드'(이하 컨택트알파 2호) 설정을 완료했다.


29일 신한자산운용은 컨택트알파 2호가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633억원의 자금을 모집하며 1호 펀드 모집액(227억)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컨택트알파 2호는 백신 보급 및 접종률 증가로 오프라인 활동과 컨택트 소비 회복 국면에서 적극적인 투자기회를 포착하는 펀드다. 이 펀드는 신한자산운용이 트랙레코드를 바탕으로 준비해 온 펀드다. 신한자산운용은 지난 2월 말 국내 첫 백신 접종일에 신한컨택트알파목표전환형 1호 펀드를 출시해 두 달 만에 8% (목표전환수익률 7%)수준으로 목표 수익률을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선보인 2호 펀드까지 연 이어 성공한 셈이다.


김충선 신한자산운용 CMO겸 전무는 "변수가 상존하는 시장 상황에서도 끊임없이 최적의 솔루션을 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당사 운용 성과를 바탕으로 자신 있게 제안하는 운용전략이 투자자의 성과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 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대체투자 탑티어 운용사로 운용사의 생존 전략 '선택과 집중' 신한자산운용, 신한대체운용 품는다 신한운용, 600억 '아산엔젤펀드' 맡아···민간 OCIO 확대
에딧머니
동아오츠카(주)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