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스타필드, 안성맞춤시장 활성화 위한 MOU 체결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7.07 10:14:26

◆스타필드, 안성맞춤시장 활성화 위한 MOU 체결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안성이 지난 6일 안성시와 안성맞춤시장 상인회, 사회복지법인 열매나눔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안성맞춤시장의 활성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타필드 안성은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장 현황 조사와 답사를 통해 시장 상인들과 긴밀히 소통해왔다. 이 과정에서 F&B(식음료) 콘텐츠 강화가 필요하다는 개선 방향을 수립했으며 4월부터 참여 점포를 모집해 단계별 맞춤 컨설팅을 추진키로 했다. 스타필드 안성은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오는 10월 새로운 안성맞춤시장을 위한 준비를 마칠 예정이다. 이후에도 점포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애로사항 청취, 사후 컨설팅, 매출 분석 등을 계속 지원할 방침이다.


◆웅진씽크빅 '스마트올TV', 유튜브 조회수 2500만 돌파


관련기사 more
웅진씽크빅, 학원형 클라우드 플랫폼 개발

웅진씽크빅은 자사 유튜브 채널 '스마트올TV'의 누적 조회수가 25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마트올TV는 초등생들에게 유익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웅진씽크빅이 지난 해 3월 개설한 유튜브 채널이다. 전 학년별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교과목 개념 영상 등 양질의 학습자료를 제공하며 코로나19 상황에서 학교수업 대안으로 활용되고 있다. 현재 스마트올TV에 업로드된 교육 콘텐츠는 1600여 개에 이른다.


◆티몬, 7일 '77릴레이' 행사 진행...최대 77% 할인쿠폰 제공



티몬은 7일 하루 '77릴레이' 행사를 진행, 특가 상품은 물론 최대 77% 할인 쿠폰 지급하고 경품 증정 등 숫자 7을 테마로 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시간대 별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7일 오전 0시, 9시, 11시, 오후 1시, 3시, 5시에 14% 할인 쿠폰이 각각 777장씩, 그리고 77릴레이 테마에 맞게 오전 7시와 오후 7시에는 77% 특별 할인 쿠폰이 각각 77장씩 발급된다. 티몬은 이외에도 '행운의 즉석복권 이벤트'를 통해 최대 77%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CJ CGV, 스위트 시네마 콘셉'CGV연남' 오픈



CJ CGV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LC타워(7~10층)에 6개관 734석 규모의 CGV연남을 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CGV연남은 호텔 스위트룸을 극장 안에 옮긴 듯한 특별관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콘셉트를 적용한 영화관이다. 4인까지 이용 가능한 거실 타입의 'SUITE A'와 2인 전용 룸 타입의 'SUITE B' 등 독립된 공간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쾌적한 영화관람 환경을 선사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공채



한국맥도날드는 전국 레스토랑 매니저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접수 지원은 본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14일 까지다. 이번에 모집하는 레스토랑 매니저는 고객 관리부터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1차 면접, 레스토랑 실습, 임원 면접 등의 과정을 거치며, 이중 최종 선발된 이들은 직무 수행을 위한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는다.


◆남양유업 원주지점, 지역 소외이웃 위한 활동 펼쳐



남양유업은 원주지점 직원들이 지난달 29일 원주시 사회복지협의회에 방문해 음료 40박스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남양유업 원주지점과 원주시 사회복지협회는 2년 전 소외계층 후원을 위한 '영양 더하기' 캠페인 활동 협약을 체결하며 지역 내 소외 이웃들을 위한 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소외계층 '영양 더하기' 캠페인은 원주 사회복지협회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남양유업 원주지점에서 정기적으로 후원 봉사 활동을 펼치는 캠페인이다.


◆홈플러스, 수박 명인의 '명장수박' 선봬



홈플러스는 국내 유일 수박 명인 이석변 농부와 손잡고 '名人(명인)명장수박'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명인명장수박은 2011년 농촌진흥청 '대한민국 최고 농업기술 명인(채소부분)'에 선정된 국내 유일 수박 명인 1호 이석변 농부와 수박 명장 3인(최명환, 권태정, 강길호 장인)의 손길을 거쳐 탄생했다. 명인이 쌓은 수십 년의 노하우로 자식을 기르듯 정성으로 보듬고 키운 상품이다. 수박 재배 최적의 조건을 갖춘 전라북도 정읍에서 온 명인명장수박은 연중 풍부한 일조량과 비옥한 토양에서 자라나 꽉 찬 과육과 아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기존 수박 대비 높은 12브릭스(Brix) 이상의 당도를 갖춰 맛이 일품이며 씨가 적어 먹기도 편하다.


◆락앤락, CJ대한통운∙투썸플레이스와 탄소 저감 위한 업무협약



락앤락은 CJ대한통운,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탄소 저감을 위한 협의체를 구성하고 플라스틱의 선순환을 위한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락앤락은 생활용품 제조 공장에서 사용하고 남은 양질의 플라스틱을 수거한 후 물류 현장 및 일상에서 밀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 친화적 아이템을 개발하고 제작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제작한 생활용품은 락앤락의 자체 채널에서도 운용하게 되며 판매 수익금은 친환경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투자, 산불 피해 지역 복구 등 환경을 위한 각종 활동에 활용할 예정이다.


◆오뚜기, 오즈키친 주먹밥 2종 출시



오뚜기는 간편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맞춰 '오즈키친 주먹밥'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소불고기 주먹밥 ▲게살크래미 주먹밥 등 2종으로 다양한 재료를 담은 볶음밥을 오븐에 구워내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