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오아시스마켓, 500억 투자유치…"기업가치 7500억"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7.07 11:07:10
이 기사는 2021년 07월 07일 11시 0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갤러리아百, 와인 사업 뛰어든다[조선비즈]

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한화갤러리아는 올해 하반기 중으로 관할 세무서인 영등포세무서에 주류수입업 면허를 신청하고 와인 사업을 본격 시작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자체 브랜드로 고급 와인과 모엣 샹동 같은 프리미엄 샴페인을 수입 판매하고, 프리미엄 회원제로 운영하는 와인 매장을 낼 계획이다.

미 스팩 합병상장 추진 우주 위성업체 "소프트뱅크도 투자"[연합뉴스]

위성 관측 자료를 이용해 지리 공간 분석 서비스를 하는 업체인 새틀로직이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스팩)와 합병을 통한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새틀로직은 스팩 합병 상장을 통해 2억7천400만달러의 자금 조달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 1억달러는 상장지분사모투자(PIPE)로 소프트뱅크와 캔터 피츠제럴드 등이 참여한다.


與 정책 의총 앞둬...재난지원금 전국민 받을까[주요언론]

더불어민주당이 7일 정책 의원총회를 소집해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안에 대한 토론을 벌인다. 본격적인 추경안 심사 전 당내 의견을 수렴하자는 취지인데 소속 의원들은 물론, 당 대권주자들도 소득 하위 80%로 제한한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을 전 국민으로 확대하자는 목소리를 내고 있어 정부안이 대폭 수정되는 게 아니냐는 관측이 나온다.


'반반택시' 코나투스, 70억 규모 시리즈A 브릿지 투자유치[주요언론]

반반택시·리본택시 운영사 코나투스가 7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하고 시리즈A 브릿지 라운드를 마무리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시리즈A와 다음 시리즈를 잇는 브릿지 라운드로 최근 모빌리티 분야에서 공격적인 투자를 단행하고 있는 휴맥스가 참여했다. 브릿지 라운드 투자금은 총 35억원이다. 코나투스는 누적 85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기존 펀드 절반이나 남았는데···구조혁신펀드 겹치기 운용사 선정 논란[서울경제]

한국성장금융운용의 3차 기업구조혁신펀드 운용사 선정을 두고 다양한 이야기가 나돌고 있다. 1차 펀드 운용사로 선정된 곳이 재선정 된 것이 이유다. 기존 펀드 소진율이 낮은 상황에서 투자 목적이 일부 겹치는 펀드를 추가로 조성해 수익자 간 이해 상충 우려도 나온다.


오아시스마켓, 500억 추가 투자 유치 성공…"기업가치 7500억"[주요언론]

오아시스마켓은 7일 글로벌 사모펀드 유니슨캐피탈로부터 500억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500억원 전액 신주(보통주)로 발행한다. 이번 투자에서 인정받은 기업가치는 7500억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