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현대차 노조, 20일까지 파업 보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7.13 16:57:26
이 기사는 2021년 07월 13일 16시 5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현대차 노조, 20일까지 파업 보류…단체교섭 재개[주요언론]

현대차 노조는 13일 오후 중앙쟁의대책위원회를 열고 오는 20일까지 파업을 보류하고 사측과 성실교섭 기간을 갖기로 했다. 이에 따라 노조는 내일 곧바로 임단협 협상 재개에 나선다.

신동빈의 특명 "롯데 브랜드 가치 키워내라"[매일경제]

롯데가 최근 지주 커뮤니케이션실 산하에 브랜드경영TF(태스크포스)를 출범했다. 기존에 지주와 BU, 계열사에서 담당했던 브랜드 관련 업무를 모두 통합해 운영한다. "그룹의 지속성장을 위해서는 롯데만의 브랜드 파워를 높여야 한다"는 신동빈 회장의 특명에 따른 것으로, 이를 통해 유통과 화학 등 주력 사업군에서 '롯데'의 위상을 다시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한정판 플랫폼 '엑스엑스블루' 스니커즈 리셀 사업 접는다[머니투데이]

서울옥션이 론칭한 엑스엑스블루가 스니커즈 리셀(resale·재판매) 시장 경쟁 심화로 서비스를 접는다. 당장 7월19일부터 스니커즈와 스트리트 패션 의류, 럭셔리, 아트제품의 구매·판매 입찰이 중단된다. 8월26일에는 모든 회원의 거래 기능이 중단되며 결제 정보도 사라질 예정이다.


압구정 등 강남 일대 재건축 단지 연합회 출범[아주경제]

강남 일대 재건축 조합과 추진위원회 28개로 구성된 '강남구 정비사업 연합회'(이하 연합회)가 지난 8일 발족했다. 연합회는 정관을 만들어서 조만간 회원사들에 공지할 계획으로, 향후 서울시 등과의 면담에서 통일된 목소리를 낼 것으로 보인다.


'최저임금 1만원' 무산…일자리안정자금 폐지 수순[머니투데이]

급격한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완충 역할을 했던 일자리안정자금이 폐지 수순을 밟을 전망이다. 문재인 정부의 최저임금 연평균 인상률이 직전 정부의 인상률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more
SM상선, 코스닥 예비심사청구 접수 外 삼성, 블록체인 SNS 플랫폼 '니프티스' 베팅 外 쌍용차 노동자 절반 1년 간 무급휴직 시작 外 박진회 전 씨티은행장, 토스뱅크 사외이사 부임 外

네이버, 약 한달만에 시가총액 3위 탈환[주요언론]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네이버는 전 거래일 대비 2만2500원(5.38%) 오른 44만1000원에 장을 마쳤다. 이에 따른 시가총액은 72조4402억원으로 늘어났다. 이날 네이버의 상승은 골드만삭스의 긍정적인 분석 때문으로 풀이된다. 이날 골드만삭스는 네이버의 올해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하고, 영업이익도 안정된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분석했다.


삼성전자, 차량용 이미지센서 출격[주요언론]

삼성전자가 '차세대 먹거리'로 불리는 차량용 이미지센서를 출시하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아이소셀 오토 4AC'는 올해 하반기 출시할 글로벌 완성차 브랜드 차량에 탑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이미지센서 시장 1위 일본 소니를 잡겠다는 게 삼성전자의 복안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