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씨에스윈드·시몬느PE, 아스트 인수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7.14 13:25:49
이 기사는 2021년 07월 14일 13시 2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씨에스윈드·시몬느PE, 항공기 부품기업 아스트 인수[헤럴드경제]

글로벌 1위 풍력타워 제조업체 씨에스윈드가 시몬느자산운용프라이빗에쿼티(PE)와 함께 항공기 부품기업인 아스트를 인수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따른 항공기 발주 급감으로 경영난에 처한 아스트가 매각을 결정하자 신사업 진출을 모색하던 씨에스윈드가 재무적투자자(FI)와 함께 인수전에 참여한 것으로 해석된다.

거꾸로 가는 CGV…사라진 좌석 간 거리두기[아시아경제]

CGV가 방역 지침을 무시한 채 무더기 예매를 받고 있어 방역 지침 위반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다.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따라 지난 12일부터 오후 6시 이후 영화관 이용 가능 인원은 최대 2명으로 제한된다. 이에 따라 좌석 간 거리두기도 다시 시행 중이다.


K쇼핑, KT 황금채널 12번에 꽂힌다…T커머스 지각변동?[머니투데이]

KT alpha가 운영하는 T커머스 채널 K쇼핑이 국내 최대의 유료방송 플랫폼인 KT 올레TV에서 12번 채널을 확보했다. 기존에 사용하던 2번 채널에 비해 황금채널로 여겨지는 곳이다. T커머스 빅3 채널 가운데 SK스토아와 신세계TV쇼핑에 밀리며 3위인 K쇼핑이 역전 발판을 노리기 위해 공세에 나선 것이다. 기존 12번 채널에서 운영되던 NS홈쇼핑은 2번채널로 옮겨진다.


재건축 기대감에...서울 노후 아파트값 상승률, 신축의 2배 육박[YTN]

재건축 기대감 등의 영향으로 올해 상반기 서울의 노후 아파트값이 신축 아파트보다 2배 가까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부동산원 통계를 보면 서울에서 준공 20년이 넘은 아파트값은 올해 상반기 주간 누적 기준으로 3.06% 올라, 준공 5년 이하인 신축이 1.58% 오른 것보다 2배 가까이 높았다.


LG화학, 친환경·전지·신약에 2025년까지 10조원 투자[주요언론]

LG화학이 친환경 소재와 전지 소재, 글로벌 혁신 신약을 3대 신성장 동력으로 선정하고 2025년까지 10조원을 투자한다.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선 사업 포트폴리오 전반의 혁신이 필요하다는 판단이다. 이를 위해 LG화학은 현재 30여건이 넘는 인수·합병(M&A), 조인트벤처(JV·합작사) 등 프로젝트를 검토 중이며, 이르면 올해 하반기부터 가시적 성과를 내놓는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국가전략기술 세액공제 확대···세제개편으로 3년만에 세금 줄인다 外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