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헬릭스미스, 김선영 대표 해임안 부결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7.15 08:59:12
이 기사는 2021년 07월 15일 08시 5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헬릭스미스, 김선영 대표 해임안 부결[주요언론]

지난 14일 서울 강서구 마곡동 본사에서 열린 임시주주총회에서 현 경영진 및 이사해임안이 개표 결과 최종 부결됐다. 소액주주가 선임하기로 한 최동규 전 특허청장과 김훈식 유티씨인베스트먼트 고문 등 2인의 이사 선임안은 통과됐다. 소액주주 비상대책위원회와 경영진 해임을 놓고 벌인 표 대결에서 사측이 승리했다는 평가다.

IMM "한샘 스마트홈 기업으로 탈바꿈"…신세계·현대百 긴장[매일경제]

국내 가구·인테리어 업계 1위 한샘의 창업주이자 최대주주인 조창걸 명예회장의 지분 매각이 양해각서(MOU) 수준까지 진전되면서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IMM프라이빗에쿼티(PE)는 한샘의 가구·인테리어 제조 및 유통 경쟁력을 앞세워 스마트홈 선도 기업으로 도약시킨다는 청사진을 내놨다. IMM PE 관계자는 "1인 가구가 급증하고 인테리어 시장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상황에서 한샘이 스마트홈 시장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여러 전략을 실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케이뱅크, 1.2조 유상증자 완료…전 직원에 '스톡옵션'[주요언론]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가 유상 증자를 통한 1조2천500억원 규모의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 14일 은행연합회 공시에 따르면 지난 9일 케이뱅크의 주금 납입이 완료되면서 총 납입 자본금이 2조1515억원으로 증가했다. 앞서 케이뱅크는 지난 9일 주주총회에서 전 임직원에게 은행권 최초로 스톡옵션을 부여했다. 의무 복무기간 2년 재직, 자기자본 2조원 및 법인세차감 전 이익 1000억원 이상 달성한 기본 조건으로 임직원 320명에게 총 210만주의 주식매수선택권을 부여했다. 행사 가격은 6500원으로 정했다.


공매도 반대 'K스톱 운동' 개시…한국판 게임스톱 나오나[이데일리]

한국주식투자자연합회(이하 한투연)가 15일 한국판 게임스톱 운동으로 불리는 'K스톱운동'을 개진한다. 1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투연은 이날 부터 'K스톱운동'을 본격적으로 실시한다. 한투연은 한국거래소가 발표하는 '공매도 데일리 브리프'의 공매도 잔고 금액 상위 종목 중 의견이 모인 종목에서 '4주, 44주, 444주'를 구입하는 운동을 벌인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LG, 고위공무원 자녀 등 청탁 받고 부정채용 의혹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