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산타클로스, 배우 양현민 전속 계약 체결
연기파 배우 허준석 이어 양현민 영입으로 연기파 배우 집합소 명성 입증

[팍스넷뉴스 배지원 기자]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전일 연기파 배우 허준석 전속 계약 체결에 이어,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을 소유하고 있다고 평가받는 배우 양현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전속 계약을 체결한 배우 양현민은 2005년 연극 '미라클'로 데뷔해 다수의 무대에 서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았다. 이어 브라운관과 스크린으로 차츰 영역을 넓혀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시청자와 관객들 눈도장을 찍었다.


드라마 '미세스 캅', '육룡이 나르샤', '몬스터', '낭만닥터 김사부', '저스티스', '나의 나라', '유령을 잡아라', '99억의 여자',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더 킹: 영원의 군주', '모범형사',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보쌈-운명을 훔치다'까지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매 작품 존재감을 선보였다.


이어, 스크린에서 개성 넘치는 호연을 선보이며 수많은 관객과 만났다. 특히 이병헌 감독 영화 '힘내세요, 병헌씨', '스물'을 시작으로 '바람 바람 바람', '극한직업', 차기작 '드림'(가제)까지 빠짐없이 출연진에 이름을 올리며 '이병헌의 뮤즈'의 자리를 확고히 했다.



양현민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축적한 회사는 물론, 든든한 선·후배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겠다"라며 전속계약 소감을 밝혔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관계자는 "무한한 연기 스펙트럼으로 자신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배우 양현민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며,  "향후 다양한 작품과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든든한 러닝 메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