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요기요 인수, 어피너티·GS리테일 컨소시엄 유력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7.15 17:10:37
이 기사는 2021년 07월 15일 17시 1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단독] 요기요 인수, 어피너티·GS리테일 컨소시엄 유력[한국경제]

15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요기요를 운영하고 있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의 최대주주 독일 딜리버리히어로(DH)는 요기요 지분 100%를 어피너티 컨소시엄에 매각하기로 하고 단독 협상을 진행 중이다. 매각실무는 모건스탠리에서 맡고 있다.

한국거래소 올해 15.5톤 금거래[주요언론]

올해 상반기 한국거래소를 통해 15.5t에 달하는 금이 거래됐다. 이는 1kg 골드바를 세로로 쌓을 경우 289m인 여의도 63빌딩보다 약 5.9배 높은 규모다. 15일 거래소에 따르면 2021년 상반기 KRX금시장의 일평균 거래대금은 82억6000만원으로 전년 대비 약 13.8% 증가했다.


이주열 한은 총재, 8월 26일부턴 금리인상 논의[주요언론]

"코로나 변수에도 올해 성장률 4% 전망 변함없다. 경기 회복세 유지되면 다음 회의(8월26일)부터 통화정책 조정 논의 하겠다."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는 15일 금융통화위원회 회의에서 연 0.50% 수준 금리 동결을 결정한 뒤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공정위, 계약서 늑장 발부한 현대중공업에 과징금 2000만원[주요언론]

공정위는 중소 하도급업체에 선박 제조 작업을 맡기면서 계약조건이 적힌 서면 발급 의무 규정을 위반한 현대중공업에 시정명령 및 과징금 2000만원을 부과하기로 했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이에 대해 "공정위 판단을 존중하지만 당사 입장과 차이가 있다"며 "공정위 의결서를 면밀히 검토 후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넷플릭스, 항소 결정...SK브로드밴드와 망 이용대가 2라운드[주요언론]

넷플릭스가 SK브로드밴드에 대한 망 이용대가 채무와 협상의무를 확인한 1심 판결에 불복, 항소를 확정했다. 2심에서는 구체적 망 이용대가 규모와 전기통신사업법·상법 등 법리 논쟁이 주요 쟁점이 될 전망이다. 15일 통신업계 및 법조계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이르면 이날 서울중앙지법에 항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정용진 '강추' 골프장 간식 불티 外 메타버스 열광하는 MZ 外 LG, 고위공무원 자녀 등 청탁 받고 부정채용 의혹 外 GS리테일 "요기요 인수 검토중"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