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대단한클로버, 백신 접종자 대상 행사 '조기 마감'
정혜인 기자
2021.07.19 10:35:51
부산 특급 호텔 파격 할인, 내달 24일까지 매주 진행
(사진 제공= 대단한클로버)

[딜사이트 정혜인 기자] 여행리워드 플랫폼 대단한클로버의 첫 번째 '부산 호텔 할인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대단한클로버는 백신여권 업체 '바이오네스'와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부산 특급호텔 1박을 1만원 이하에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는 지난 15일부터 내달 24일까지 진행하며, 예약 가능한 호텔은 부산에 위치한 엘시티레지던스, 시그니엘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그랜드 조선 호텔, 파크하얏트 호텔 등이다.


대단한클로버 관계자는 "지난 15일 진행한 첫 행사는 오픈 즉시 마감됐다"며 "접속자가 몰려 홈페이지가 일시적으로 마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고 19일 밝혔다. 


대단한클로버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백신 접종을 인증한 고객은 '부산 특급호텔 할인'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코인 거래소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와 바이오패스포트 코인을 각각 400개씩 구매 후 인증 완료한 경우에도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대단한클로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여행을 장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행 산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전망"이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파라다이스, 여행 수요 부활에 '회복세' 야놀자, 소프트뱅크 '비전펀드II'서 2조 투자 유치 '전 직원 복귀' 인터파크, 통 큰 결단 배경은 MBK 골프존카운티, 상장의 시간 다가온다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