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메타버스 열광하는 MZ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7.19 13:38:33
이 기사는 2021년 07월 19일 13시 3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200만원 명품백이 3,000원···메타버스 열광하는 MZ[서울경제]

비싼 가격 때문에 현실에서는 쉽사리 '득템'하기 어려운 명품 브랜드 패션 아이템들이 메타버스 안에서는 저렴하게 제공돼 MZ세대들에게 '잇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현실에서는 수십만~수백만원에 달하는 패션 아이템들을 메타버스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보니 일종의 '대리 만족' 욕구가 폭발하고 있는 것이다. 

OPEC+, 8월부터 하루 40만배럴 증산 합의[주요 언론]

석유수출국기구(OPEC)와 주요 산유국들의 연합체인 OPEC+가 오는 8월부터 하루 40만 배럴씩 증산하는 방안에 합의했다. 산유량 감산 완화 합의 기한도 내년 말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이번 조치로 유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업계와 서민 경제에도 다소 숨통이 트일 전망이다.


당정,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8월 17일부터 지급…역대 최고 수준[조선비즈]

더불어민주당과 정부는 19일 고위당정청협의회를 열고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희망회복자금을 오는 8월 17일 지급하고 피해 지원 단가를 역대 최고 수준으로 인상하기로 결정했다. 정부가 국회에 제출한 희망회복자금 사업 예산은 총 3조2500억원으로, 집합금지 업체에 대해선 매출 최대 900만원, 집합제한 업체에 대해선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하는 것이 골자다.


'혁신' 내건 이랜드그룹, 주요 계열사에 30·40대 대표 선임[조선비즈]

이랜드그룹이 주요 계열사인 이랜드리테일과 이랜드이츠에 3040대 최고경영자(CEO)를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룹의 유통 사업을 담당하는 이랜드리테일은 안영훈(40)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안 대표는 유통업계 최연소 CEO다. 애슐리, 자연별곡 등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이랜드이츠는 황성윤(39)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원청이 택배기사와 교섭?…'인정못한다' CJ대한통운 결국 행정소송[SBS Biz]

지난달 초 중앙노동위원회가 택배사 원청이 대리점 소속 택배기사에 대한 사용자의 지위에 있다고 판정한 것에 대해, 해당 원청사인 CJ대한통운이 불복 취지의 행정소송을 제기했다. 오늘(19일) CJ대한통운은 "지난 16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서울행정법원에 행정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한카드, '메타버스' 특화카드 출시한다 정용진 '강추' 골프장 간식 불티 外 LG, 고위공무원 자녀 등 청탁 받고 부정채용 의혹 外 인텔, 글로벌파운드리 인수 추진설…긴장하는 삼성전자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