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리빅스, 전직원에 코로나19 재난지원금 지급
임직원 100만원 현금 지급 결정

[팍스넷뉴스 배지원 기자] 인텔리빅스가 임직원 전원에게 코로나 19 임직원 재난지원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며 지쳐있는 인텔리빅스 임직원 위로와 격려를 위해, 정부의 '국민재난지원금'과 성격을 발맞춰 '임직원 재난지원금'으로 임직원 전원에게 직급의 차등없이 100만원씩 현금 지급한다고 밝혔다.


'행복더하기 프로젝트'로 명명된 해당 상여금은 인텔리빅스 정직원 전원을 대상으로 하며 경영성과금과 개인성과금과는 별개의 격려금 형태로 오는 7월 20일에 지급될 예정이다.


'행복더하기 프로젝트'는 이번 격려금을 시작으로 직원 복지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할 예정이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기업으로 나아가는 인텔리빅스가 되기 위한 첫 발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텔리빅스 장정훈 대표이사는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인텔리빅스 임직원분을 위로하고 회사 비전인 '행복한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더 나은 미래'에 부합하도록 회사를 이루는 임직원 개개인이 행복해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 대표는 "비록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이번 격려금을 통해 코로나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임직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줘 동료 및 가족 뿐만 아니라 주변사람들에게 행복한 에너지가 전파됐으면 좋겠다"며 "국가적 재난상황을 극복하는 데도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