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삼성도 휴젤 인수전 뛰어든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7.20 17:42:49
이 기사는 2021년 07월 20일 17시 4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삼성도 휴젤 인수전 뛰어든다[서울경제]

삼성그룹이 국내 1위 보툴리눔톡신 기업인 휴젤 인수전에 뛰어든다. 인수에 성공하면 삼성은 지난 2017년 미국 자동차 전장 업체 하만 인수 이후 4년여 만에 조 단위의 대규모 인수합병(M&A) 거래를 성사시키게 된다.  과거의 미래전략실 역할과 유사한 삼성전자 사업지원 태스크포스(TF)가 주도적으로 인수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

8월초 상장 예정 카카오페이, 9월말 이후로 연기[주요언론]

카카오페이 상장 일정이 9월 이후로 연기될 것으로 보인다.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페이는 상장을 9월 이후로 연기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IPO를 진행하는 기업이 재무제표 작성일로부터 135일 이내에 납입을 포함한 상장 절차를 마쳐야 한다는 이른바 '135일 룰' 때문이다.


요플레 뚜껑에 진심인 '재산 3조' 최태원 회장…"핥아 먹는다"[주요언론]

최 회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유정준 SK E&S 부회장과 빅터 차 미국 전략국제문제연구소(CSIS) 한국 석좌 등과 함께한 사진을 올렸다. 한 누리꾼이 이 게시물에 "무례한 질문이지만 혹시 회장님도 요플레 뚜껑 핥아 드시나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그러자 최 회장은 "네 그렇습니다"고 답해 이목이 쏠렸다.


주변보다 비싸다?‥3기신도시 高분양가 논란 확산[이데일리]

정부가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추정 분양가를 공개한 뒤 고분양가 논란이 좀처럼 가라앉지 않는 분위기다. 주변 시세와 비슷하거나 되레 비싸다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기대치보다 높게 책정됐지만 입지나 인프라를 고려하면 청약도전에 나서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