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대한항공, 네이버와 마일리지 제휴 개시
권준상 기자
2021.07.21 13:50:57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사용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 가능
(사진=대한항공)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대한항공이 네이버와 마일리지 제휴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사용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제휴는 지난 2월24일 체결된 대한항공과 네이버의 업무협약 이후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양사가 지속적으로 협의한 결과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월 구독형 유료 멤버십으로, 네이버에서 쇼핑 시 네이버페이 최대 5%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고, 네이버 웹툰 쿠키,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 등의 디지털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내 '마일리지 몰' 메뉴에서 본인의 네이버 ID를 입력하고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600 마일리지를 차감하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 발급된다. 

관련기사 more
마일리지 홍역 대한항공, 두 마리 토끼 잡기 쉽잖네 대한항공, 탄소중립 항공유 도입…ESG경영 실천 슬랙 인수한 세일즈포스 "디지털 HQ 만든다" 대한항공-네이버, '고객 가치 극대화' 맞손

양사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등의 다양한 협력 방안도 논의하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와 사용처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