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hy '프로틴코드', FC서울 공식 단백질 브랜드 선정
엄주연 기자
2021.07.23 14:53:12
건강과 채식 트렌드 발맞춰 지난 5월 출시

[딜사이트 엄주연 기자] hy는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프로틴코드'가 프로축구단 FC서울의 공식 단백질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hy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프로틴코드 제품 패키징에 FC서울 공식지정 음료 및 엠블럼을 표출할 예정이다. FC서울은 프로팀과 산하 유소년팀에 hy로부터 단백질 제품을 지원받아 선수단의 건강과 컨디션을 관리한다는 계획이다.


스포츠마케팅 활동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FC서울 홈경기에 hy 브랜드 노출 광고를 하고 프로틴코드 제품 정기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FC서울 선수 친필싸인 유니폼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FC서울 공식 SNS를 통해 프로틴코드 드링크 증정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프로틴코드는 hy가 건강과 채식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5월 출시한 제품이다. 간편하게 100%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드링크 타입의 제품을 출시했으며, 조만간 파우더 타입 제품 출시로 단백질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신사업 쏟아낸 ㈜한진, 조현민 성과 쌓기? '美 당근마켓' 넥스트도어, 나스닥 상장한다 남양유업, 대리점에 협력이익금 2억원 지급 外 롯데면세점, 日 간사이공항점 럭셔리 매장 '탈바꿈' 外

드링크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재혁 hy 마케팅 담당은 "프로틴코드는 꾸준한 단백질로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분은 물론, 채식을 즐기는 분들까지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