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철회설 돌던 발레오, 한온시스템 인수전 참여한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7.23 17:36:53
이 기사는 2021년 07월 23일 17시 3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철회설 돌던 발레오, 한온시스템 인수전 참여한다 [서울경제]

한동안 인수 참여 철회설이 돌던 프랑스 자동차 부품사 발레오가 한온시스템 인수전에 참여한다. 컨소시엄을 구성해 지분 50%를 인수하는 구조다. 높은 몸값에 다소 더딘 흐름을 보이는 한온시스템 매각 작업은 글로벌 전략적 투자자(SI)들의 잇따른 참여로 탄력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


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AZ와 비교임상 3상… 국내·태국·루마니아서 진행 [머니S]


SK바이오사이언스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아스트라제네카 백신과 비교하는 임상3상이 국내외에서 진행한다. 이번 임상3상은 건강한 성인 4000여명을 대상으로 한다. 3000명은 GBP510을, 1000명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한 후 효능·안전성을 비교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14개 기관이 참여한다.


前 양우회 자회사 에스엘세레스, 로얄포레CC 인수 [아시아경제]

관련기사 more
한온시스템, 재무부담 여전…신용등급 '부정적' 이마트, 성수동 본사 매각 추진

국가정보원 직원 공제회 양우회의 자회사였던 에스엘세레스(전 중원레저개발)가 추가 골프장 매수에 나서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신니개발을 통해 회원제 골프장 로얄포레컨트리클럽(CC)을 보유한 신니홀딩스 지분을 인수하면서 골프장 포트폴리오 확대에 나섰다.


은행지주들 '사상최대 순이익' 절묘하네 [헤럴드경제]


은행지주들이 사상 최대 규모의 순이익을 거둔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증시 활황에 따른 증권사 실적호조와, 보복소비로 인한 카드 사용실적 개선 덕이 크지만 역시 핵심인 은행의 이자수익 기여가 결정적이다. 대기업의 자본 직접조달 선호와 금융위의 가계대출 규제에도 은행들의 순이자수익은 급증했다. 이른바 '영리한 대출' 덕분이다.


이마트, 프리미엄 신선식품 브랜드 '파머스픽' 론칭 [아이뉴스24]


이마트가 프리미엄 신선식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형마트 본연의 경쟁력으로 꼽히는 신선라인을 강화해 최근 온·오프라인 유통가의 각축장으로 떠오른 신선식품 영역에서 승기를 잡겠다는 방침이다.


부동산투기 걸리면 승진 제한…LH, 고강도 인사혁신 추진 [이데일리]


LH는 부동산 투기재발을 방지하고,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기 위해 강도 높은 조직·인사 혁신을 우선 추진할 계획이다. 부동산 투기자와 과다 보유자에 대한 고위직 승진 제한, 불법 투기 의심행위에 대한 강력한 인사조치, 감사직 전문직위 지정과 개방형 직위 도입으로 불법 투기 근절을 위한 강력한 대내외 통제장치를 마련할 계획이다.


비트코인 3800만원대 회복…머스크·잭도시 발언에 상승세 [이코노미스트]


비트코인 가격이 3800만원대로 소폭 상승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최근 테슬라 차량 구매에 비트코인 결제를 재개할 수 있다고 발언 한 이후 상승세를 탄 비트코인 가격은 3800만원대에 안착했다.


'정신장애인은 비대면 금융거래 불가?'…3심 가는 우체국 은행 [아시아경제]


예금 업무를 수행하는 은행들이 차별 논란에도 불구하고 정신장애인의 금융거래를 크게 제한해온 것으로 파악됐다. 비대면 거래를 금지하거나 후견인을 직접 데려와야 금융거래를 허용해주는 식이다. 국가기관인 우체국 은행은 정신장애인이 낸 소송에서 패소해 업무지침까지 개선했지만, 대법원에 다시 항소한 상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