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카카오·네이버, "SM엔터 지분 인수 결정된 사항 없어"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7.23 17:44:41
이 기사는 2021년 07월 23일 17시 4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카카오·네이버, "SM엔터 지분 인수 결정된 사항 없어"

카카오와 네이버는 23일 'SM엔터테인먼트 지분 인수 경쟁' 관련 언론 보도에 대해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공시했다. 카카오 측은 "카카오와 카카오의 종속회사인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콘텐츠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사업 제휴와 지분 투자 등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검토했으나 현재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네이버 역시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나 현재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안은 없다"고 말했다.


쎄미시스코, 강영권 대표이사로 변경


쎄미시스코는 대표이사가 이순종 씨에서 강영권 씨로 변경됐다고 23일 공시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시공사에 1000억 채무 보증

관련기사 more
구글·페이스북, 2분기 광고 매출 증가 전망 미래에셋증권 "스냅, 본격적인 수익화 시작"

HDC는 자회사인 HDC현대산업개발이 경산 아이파크 2차 신축공사 시행사의 사업비 대출에 관한 채무 보증을 결정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채무 보증 금액은 1000억원으로, 보증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10월 28일까지다.


롯데지주 "바이오사업, 결정된 바 없어…3개월 내 재공시"


롯데지주는 공시를 통해 "현재 바이오 사업에 대해 검토 중"이라며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23일 밝혔다. 이어 "향후 구체적인 사항이 결정되는 시점 또는 3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부연했다. 


한신공영, 1058억 고속국도 건설 공사 수주


한신공영은 한국도로공사와 1058억원 규모의 고속국도 제32호선 건설 공사 수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이 구간은 충청남도 아산시 염치읍 강청리부터 염치읍 염성리를 잇는 도로다. 계약금액은 매출액의 6.8%에 해당하는 규모다.


현대중공업지주, 자회사 아비커스·현대미래파트너스 유증 참여


현대중공업지주가 23일 자회사인 아비커스와 현대미래파트너스의 유상증자에 참여한다고 공시했다. 두 회사는 현대중공업지주의 100% 자회사로 현대중공업지주를 대상으로 유증을 진행한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계열사 디엠바이오 주식 421억 규모 추가 취득 결정


동아쏘시오홀딩스는 계열사 디엠바이오 주식 111만7200주를 추가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취득금액은 421억2000만원이며 이는 자기자본대비 4.74%에 해당하는 규모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