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스튜디오산타클로스, 배급 영화 '아이스로드' 순퐁
전경진 기자
2021.07.28 11:30:22
호평 속 CGV 골든에그지수 95% 기록…"꾸준한 문화 컨텐츠 발굴할 것"

[딜사이트 전경진 기자]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배급을 맡고 있는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아이스로드'에 대한 관객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스로드는 현재 CGV 골든에그지수 95%를 기록 중이다. 골든 에그지수는 CGV의 영화 평점 서비스다. 감독의 연출, 배우의 연기, 스토리 및 몰입감, 긴장감 등 관객들이 선택하는 영화의 여러 매력 요소들을 복합적으로 산출한다.


아이스로드의 주연은 니암 리슨으로 제한시간 30시간 안에 다이아몬드 광산에 갇힌 인부 26명을 구출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구조팀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관계자는 "아이스로드는 무더운 여름을 잊게 해줄 수 있는 시원한 여름 영화"라며, "코로나와 무더위가 기승인 시기에 대중들이 회사의 컨텐츠를 보며 잠시나마 즐거운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스튜디오산타클로스, 中 한엽호오와 NFT 콘텐츠 협력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제작 '마이 네임', 부산국제영화제 초청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상장사 3곳 지배체제 구축 스튜디오산타클로스, 배우 양현민 전속 계약 체결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