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리바이스, 비욘드요가 인수한다
심두보 기자
2021.08.06 09:18:25
새로운 브랜드 추가…여성 사업 경쟁력 강화 목적
이 기사는 2021년 08월 06일 09시 1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출처=리바이스 블로그

[딜사이트 심두보 기자] 뉴욕증권거래소 상장사인 리바이스(Levi Strauss)가 비욘드요가(Beyond Yoga)를 인수한다.


5일(현지시간) 리바이스는 미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인 비욘드요가를 인수하기 위한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수대금은 전액 현금으로 지급되며, 거래는 올해 4분기 마무리될 예정이다.


리바이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비욘드요가의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노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리바이스는 비욘드요가를 통해 여성 의류 사업의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칩 버그 리바이스 CEO는 "빠르게 성장하는 액티브웨어 분야에서 잠재력이 큰 브랜드 인수를 통해 리바이스의 시장 위치를 확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며 "비욘드요가 팀이 축한 기반과 리바이즈의 자원, 글로벌 네트워크, 그리고 규모 등이 결합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밋 싱 리바이스 CFO는 "비욘드요가는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훌륭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며, 우리의 장기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CFO는 "브랜드요가의 매출과 수익성은 지난 3년 간 두 배 이상 높아졌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more
크래프톤, M&A에 쏠리는 눈 코웰패션, 온라인·스포츠 비중 확대에 호실적 젝시믹스, 日 애슬레저 시장 공략 '속도' 브랜드엑스, '젝시믹스·믹스투믹스' 협업 프로모션

인수 완료 후 비욘드요가는 리바이스의 한 사업부로 독립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비욘드요가의 공동 창업자는 CEO 직함을 유지하게 된다. 미셸 윌러 공동창업자는 "리바이스의 경험과 자원, 그리고 인프라를 바탕으로 우리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바이스의 주가는 5일 0.99% 상승하며 27.67달러로 마감했다. 이 기업의 주가는 올해 40.81% 상승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시가총액은 110억900만달러(12조5900억원)이다.


※다양한 미국 투자 소식과 분석 정보는 뉴스레터에서 더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에서 이메일을 등록하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은 미국주식투자를 함께 공부하는 뉴스레터입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