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KCGI, 에디슨·키스톤 손잡고 쌍용차 인수전 참여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8.09 08:16:28
이 기사는 2021년 08월 09일 08시 1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KCGI, 에디슨·키스톤 손잡고 쌍용차 인수전 참여 [주요 언론]

사모펀드 KCGI가 에디슨모터스, 키스톤PE와 손잡고 쌍용자동차 인수전에 뛰어든다. 3사는 오는 9일 컨소시엄 구성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12일 노조와 창사 이래 첫 단체협약 체결 [주요 언론]


삼성전자 노사 등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노조 공동교섭단은 단체협약 체결에 최종 합의하고, 오는 12일 단체협약을 체결하기로 했다. 삼성전자 노사가 단체협약 체결에 이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노조는 이번 단체협약 체결을 바탕으로 2021년도 임금협상에도 돌입할 계획이다.


네이버, 카페24 최대주주 된다 [한국경제]

관련기사 more
미고·당근마켓 등 '하이퍼로컬' 서비스 각광 KB국민카드, '車금융 확대' 제동걸리나 한미사이언스, WHO '백신허브' 제안서 제출 外 카뱅 마통의 변심...1년간 금리 가장 많이 올렸다 外

네이버가 국내 1위 전자상거래 솔루션 플랫폼 카페24의 최대주주에 오른다. . 카페24가 신주를 발행하는 방식이며 투자 금액은 1500억~2000억원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GS리테일, 플랫폼 야심…이번엔 당근마켓 투자 [한국경제]


GS리테일이 온라인 기반 플랫폼에 공격적인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이번엔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당근마켓의 시리즈 D에 200억원을 투자한다.


한은 "비트코인, 법정통화 대체 가능성 낮아" [주요 언론]


비트코인 등 민간 암호자산(가상화폐)이 향후 법정통화의 역할을 대체하지 못할 것이란 한국은행의 분석이 나왔다. 다만 일부 제한적인 용도로 사용되면서 투자나 투기수단으로는 지속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8일 발표한 '해외경제포커스'를 통해 밝혔다.


개인투자조합 수탁 의무 20억으로 높인다 [전자신문]


개인투자조합 결성 시 수탁 의무 발생 기준이 기존 10억원에서 20억원으로 상향된다. 수탁은행을 찾지 못해 스타트업에 제때 투자할 수 없었던 개인투자조합들의 숨통이 일부 트일 것으로 기대된다.


금감원, 5년간 팔린 공모펀드 전수조사한다 [서울경제]


금융감독원이 전 은행·증권사를 대상으로 공모펀드의 위험 등급 관리 실태를 전수조사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금감원이 사모펀드에 이어 공모펀드에 대해서도 부실한 판매 관리에 대해 대대적으로 칼을 빼 들었다는 해석이 나온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