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SSG닷컴, 명품 브랜드 '피아제' 유치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8.09 09:29:43

◆SSG닷컴, 명품 브랜드 '피아제' 유치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SSG닷컴은 스위스 하이엔드 주얼리·시계 브랜드 '피아제'의 주얼리 80여종과 시계 40여종을 국내 e커머스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피아제는 1874년 창업자 조르주 에두와르 피아제가 설립한 브랜드로 화려한 장식의 주얼리 제품과 2㎜ 두께의 초박형 기계식 손목시계로 유명하다. SSG닷컴은 공식스토어를 운영하고 매장과 같은 수준의 품질 보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니셜이나 날짜를 각인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샘표, '소비자 중심 경영' 선포


관련기사 more
SSG닷컴, 상장 본격화…주관사 선정 착수 GS프레시몰, 거리두기 강화로 구매 고객 급증 外 홈플러스, 폐점 임직원에게 위로금 지급 外 GS리테일, 간편 결제 시스템 'GS페이' 출시 外

샘표는 '소비자중심경영(CCM)' 도입을 선포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2년 주기로 인증하는 제도다. 샘표는 효율적인 고객중심경영 시스템 운영을 위해 김정수 홍보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으며 향후 소비자중심경영 사무국을 신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풀무원, 글루텐 프리 '비밀빵집' 출시



풀무원이 밀가루 없이 쌀가루로 만든 글루텐 프리(gluten-free) 냉동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냉동빵은 '비밀빵집' 3종(감자빵, 군고구마빵, 크림치즈옥수수빵)이다. 모양은 감자, 고구마, 옥수수 원물 그대로 재현했으며, 속은 원물과 치즈로 채우고 가공 버터가 아닌 순수한 버터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풀무원식품은 비밀빵집을 시작으로 하반기 중 냉동 베이커리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영국·캐나다 스탠다드 배송 오픈



이베이코리아는 국내 중소 판매자들의 해외 수출을 돕기 위해 영국과 캐나다에 자체 글로벌 통합 배송 시스템 'eGS(eBay Korea Global Shipping Program)'의 스탠다드 배송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캐나다와 영국 지역 배송시 eGS 스탠다드 서비스를 활용하면 일반 국제운송을 활용했을 때보다 중량 1kg 기준 평균 5000원 이상 저렴해 운임료를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에도 스탠다드 서비스 기준 평균 배송일은 최대 14일로 안전하고 빠른 배송을 보장한다. 


◆오비맥주 카스, 응원 메시지 담은 광고 공개



오비맥주 카스는 무더운 여름과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일상의 소중함을 지키고 있는 이들을 응원하는 신규 TV CF '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즐거운 여름 휴가를 연상시키는 일반적인 '여름 맥주 광고'의 공식에서 벗어나 치열하고 묵묵하게 현실을 사는 청년들의 모습을 담았다. 영화 '국제시장', '해운대' 등의 작품을 연출한 윤제균 감독의 첫 CF 작품이다.


◆이마트, 과일 선물세트 '얼리버드' 혜택 강화


이마트가 올 추석 과일 선물세트 '얼리버드'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당도선별 사과(14입)'와 '당도선별 배(8~9입)'를 각각 1만 세트 한정으로 3만원에 판매한다. '샤인머스켓+메론 세트 골드(메론 1통, 샤인머스켓 2송이)'는 4000세트 한정으로 행사카드 구매시 30% 할인된 3만9900원에, '상주곶감 2호(곶감 30입)'는 6000세트 한정으로 3만원에 준비했다.


◆GS리테일, 도보 배달 '우친' 서비스 영역 확대



GS리테일은 '우친-배달하기'에 배스킨라빈스를 추가하고 향후 SPC브랜드까지 배달 수행 영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우친-배달하기는 GS리테일이 지난해 8월 선보인 배달 서비스 중개 플랫폼이다. 일반인 도보 배달자가 모바일 앱을 통해 배달 주문 콜을 잡아 도보로 이동해 고객에게 상품을 전달한다. 우친-배달하기에 가입한 일반인 도보 배달자는 지난달 말 기준 8만 명을 넘어섰고, 1월 대비 7월 배달 건수는 71.6% 증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