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코인원, 가상자산 출금 인증 절차 2단계로 강화
김가영 기자
2021.08.12 09:37:07
"OTP인증 외 이메일 인증도 추가 완료해야 출금 가능"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가상자산 출금 시 인증 서비스 절차를 1단계에서 2단계로 강화했다고 12일 밝혔다.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점점 증가함에 따른 스미싱 등 금융사기 피해 예방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겠다는 취지다.


이번에 강화된 인증 서비스는 '구글 OTP 추가 채널 인증'을 설정한 코인원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 OTP 인증 외 이메일 인증을 추가로 완료해야 보유 가상자산의 출금이 가능하다. 즉, 출금 인증 절차를 2단계로 더욱 강화한 것이다. 해당 업데이트는 12일 오후 3시를 기준으로 웹에 우선 적용되며 향후 모바일 앱에도 적용될 예정이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코인원은 시스템의 모든 단계에 걸쳐 보안을 구축한다는 기업 정책 아래 '보안이 강력한 거래소'로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왔다"며 "앞으로도 내부 보안 정책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개선함으로써 고객 자산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가상자산 거래소들, AML 구축 홍보 나서 농협 "트래블룰 구축 의무 사업자 신고와 동시에" "수익 나도 싫어요" 실명계좌 피하는 은행들 계약 두 달 앞두고 입출금 막는 농협...빗썸·코인원 난감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