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원더피플, '슈퍼피플' 알파 테스트 실시 外
김경렬 기자
2021.08.12 09:28:42

[딜사이트 김경렬 기자] 원더피플,  '슈퍼피플' 알파 테스트 실시

원더피플이 자체 제작한 '슈퍼피플(SUPER PEOPLE)'의 알파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원더피플은 '던파의 아버지'로 불리는 허민(현 넥슨 개발총괄)이 설립한 원더홀딩스의 자회사다. 슈퍼피플은 다양한 특성과 특화 스킬을 보유한 12종의 슈퍼솔저 중 하나를 선택해 마지막까지 살아남기 위해 경쟁하는 배틀로얄 PC 슈팅게임이다. 알파 테스트는 23일까지 원더피플 자체 플랫폼 'GeeGee'에서 진행한다. 테스트를 기념해 원더피플은 26일까지 게임 중 펼쳐지는 슈퍼플레이 장면을 편집해 개인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에 업로드하는 공모전을 진행한다.



웹젠, MMORPG '뮤 아크엔젤2' CBT

웹젠이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아크엔젤2'의 비공개테스트(CBT)를 12일부터 진행한다. CBT는 오는 12일 15시부터 16일 22시까지 5일간 진행된다. CBT 참여 인원은 총 2만명으로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으로 선발된다. CBT 참여 대상자에게는 별도의 참여 안내 문자가 전달될 예정이다. 웹젠은 CBT를 통해 게임 정식 출시 전 전반적인 콘텐츠의 세부적인 완성도를 재점검할 계획이다.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데이터 확보 및 다양한 이용자 의견을 수집한다는 입장이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를 9월 중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모바일' 9월 태국 출시 外 엔씨, 소니뮤직코리아와 엔터테인먼트 사업 협력 外 넥슨, 국내외 위기 웰메이드 신작으로 돌파 웹젠, '뮤 아크엔젤2'로 하반기 매출 견인할까

2021 LCK 서머 결승전 디데이 '28일'

올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에서 28일 최강 팀을 가른다. 결승전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CJ ENM 스튜디오에서 무관중으로 열린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LCK는 이번 대회의 대미를 장식할 결승전 상금에만 3억원을 걸었다. 서머 우승팀은 우승 상금 2억원과 중국에서 열리는 '2021 월드 챔피언십'에 한국 지역 1번 시드로 진출할 수 있다. 준우승팀에게는 상금 1억원, 3위 5000만원, 4위 2500만원이 주어진다. 리그는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 e스포츠&게임 등 온라인 플랫폼과 아프리카TV 케이블 채널을 통해서 생중계 시청할 수 있다.


크래프톤, 베일벗은 'PCS5'…9월 개최 

크래프톤이 'PUBG: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5'의 상세 내용을 11일 공개했다. 내달 16일부터 10월 3일까지 3주간 펼쳐질 PCS5는 ▲아시아(한국·중국·일본·차이니즈 타이페이/홍콩/마카오) ▲아시아퍼시픽(동남아시아·오세아니아) ▲유럽 ▲아메리카(북아메리카, 라틴아메리카) 등 네 개 권역으로 나눠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출전팀들은 권역별 25만 달러씩 총 100만 달러의 총상금을 놓고 매주 이틀씩 총 36번 격돌한다. 한국이 포함된 'PCS5 아시아'는 매주 주말(토요일, 일요일)에 경기한다. 



텐센트게임즈, '백야극광' 대규모 업데이트

텐센트게임즈(Tencent Games)가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어독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한 백야극광은 텐센트게임즈가 서비스를 맡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해신제'를 주제로 '여름의 꿈'과 '엔드게임' 총 2가지 한정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코스튬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될 예정이다. 6성 오로리안 '베릴', '플뢰르', 5성 '보나시외', 4성 '파솔로' 등 신규 캐릭터 역시 추가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