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IPO 공룡 LG에너지솔루션 예비심사 '연기'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8.13 17:34:48
이 기사는 2021년 08월 13일 17시 3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IPO 공룡 LG에너지솔루션 예비심사 '연기'…상장 더 늦어지나[이데일리]

LG에너지솔루션(LGES)의 상장 예비심사 종료 기한이 연기됐다. 상장시기가 추석 이후로 더 늦춰질 것으로 보인다. 1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LG에너지솔루션은 지난 6월 8일 유가증권시장(코스피)에 상장예비심사 신청서를 제출했다. LG에너지솔루션의 경우 이번 주였던 심사 종료기간이 지나서도 통과 여부가 공시되지 않았다. 연기 이유는 구체적으로 밝혀지지 않았다.

DGB금융그룹, 핀테크사 뉴지스탁 인수…디지털 혁신 전략[연합뉴스]

DGB금융그룹은 핀테크 기업인 뉴지스탁의 지분 74.03%를 인수해 10번째 자회사로 편입했다. DGB금융그룹은 디지털 혁신 가속화 등을 위한 전략에 따라 이번 인수를 추진했다. 국내 금융그룹 중 핀테크사 인수는 처음이다. 2011년 설립된 뉴지스탁은 현재 10만명 이상 고객을 확보하고 12개 주요 증권사들과 제휴하는 국내 1위 알고리즘 주식투자 플랫폼 기업이다.


올 추석 '민간인판 김영란법' 도입 안한다…사실상 계획 철회[한국경제]

올해 추석 '민간인판 김영란법' 도입 계획이 사실상 철회됐다. 농업계와 국민권익위원회 등에 따르면 이날 개최예정인 '청렴사회민관협의회'가 열리지 않았다. 당초 권익위는 시민사회와 경제계 대표 등이 함께 참여하는 이날 회의에서 청렴선물 권고안을 상정하고 논의결과를 발표할 계획이었다.


빌 게이츠, 탄소배출 감축에 1.7조 '통큰 베팅'[서울경제]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빌 게이츠는 최근 상원을 통과한 1조 달러 규모의 인프라 예산안 중 탄소 배출을 감축하는 친환경 신기술 개발을 목표로 한 사업에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이츠는 인터뷰에서 자신이 운영하는 기후변화 투자 펀드인 '브레이크스루에너지'를 참여시켜 온실가스 배출 저감을 목표로 한 사업들에 향후 3년간 자금을 댈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100만 가입' 머지포인트 밀어준 e커머스는 문제 없었나[머니투데이]

머지포인트 운영사인 머지플러스 본사에는 환불을 요구하는 소비자 수백명이 몰렸다. 머지포인트는 20% 무제한 할인을 내세운 모바일 바우처로 할인 폭이 커 사업을 단기간 크게 확장해 왔다. 그러나 상품권 발행업으로 사업을 영위해 왔던 머지포인트가 '선불전자지급수단'이라는 지적이 나오면서 문제가 불거지기 시작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연내 IPO 절차 밟는 몸값 높은 기업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