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홈플러스, 하반기 대졸 인턴사원 공채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8.17 09:26:32

◆홈플러스, 하반기 대졸 인턴사원 공채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하반기 채용연계형 대졸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턴사원 모집은 지난 4월 진행한 '상반기 채용연계형 대졸 인턴사원 공채'와 5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채용연계형 초대졸 인턴사원 공채'에 이어 올 해에만 세 번째 공개채용이다. 채용 규모는 약 100명이다. 인원 대부분은 상품 소싱을 담당하는 상품부문과 홈플러스 온라인 담당 모바일사업부문에 배치될 예정이다.


◆NS홈쇼핑, 최문순 강원도지사와 농산물 판매협력 모색


관련기사 more
엔씨, 소니뮤직코리아와 엔터테인먼트 사업 협력 外

NS홈쇼핑은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지난 13일 판교사옥을 방문해 조항목 대표이사와 면담을 하고 농특산물 판매확대를 위한 협력방안을 모색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NS홈쇼핑과 강원도가 체결한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에 따라 최 도지가사 강원도 인제 황태를 판매키 위해 NS홈쇼핑에 방문한 것이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지역경제와 농가의 민생을 직접 챙기는 최문순 도지사의 모습을 보며 유통업계의 사회적 책임을 다시 한 번 생각했다"라며 "판로 개척과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강원도 농가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모범사례가 되도록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동서식품, 꽃향기 담은 '티오피' 선봬


동서식품은 커피음료 최초로 은은한 꽃 향을 담아낸 프리미엄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마일드 로스팅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커피와 은은한 꽃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프리미엄 커피다. 동서식품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플로럴(Floral) 향에 커피의 신선하고 풍부한 향미를 그대로 담는 '향 회수 공법'을 접목해 풍부한 커피로 시작해 은은한 꽃 향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메프, '큐레이션 커머스' 전략 통했다...투데이특가 매출 쑥



위메프는 7월 한 달간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투데이특가 내 트렌드 상품을 제안하는 큐레이션 코너의 매출이 전월 대비 206% 급상승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 투데이특가 카테고리 순방문자 수도 35% 늘었다. 투데이특가 큐레이션 신설 코너는 ▲핫이슈 상품 ▲최다 판매 상품 ▲테마 상품(THEME ITEM) ▲투데이 픽(Pick) 등 4개다. 이들 코너별 7월 한 달간 매출 신장률은 '최다 판매 상품' 549%, '핫이슈 상품' 176%, '투데이 픽' 134%, '테마 상품' 51% 였다.


◆오비맥주, 캔으로 즐기는 칵테일 '컷워터' 출시



오비맥주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 칵테일 '컷워터' 4종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컷워터'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위치한 증류주 제조사 '컷워터 스피리츠(Cutwater Spirits)'가 생산하는 캔 칵테일 브랜드다. '컷워터'는 세계적 권위의 증류주 품평회 중 하나인 '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SWSC) 2021'에서 최다 부문 수상 브랜드에 선정되는 등 다양한 국제 품평회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현대百, 역대 최대규모 정육선물세트 선봬



현대백화점은 이번 추석 정육 선물세트를 지난해보다 20% 늘린 9만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양해지고 있는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지난해보다 품목수도 10% 늘려 113종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귀향 대신 부모님이나 지인들에게 비대면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트렌드 확산이 예상돼 대표적인 명절 프리미엄 선물 세트인 한우를 비롯해 정육 선물세트 물량을 대폭 늘렸다"며 "실제로 코로나19 상황에서 맞았던 지난해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서 정육 신장률(19.1%)은 전체 선물 세트 신장률(13.8%)의 1.5배 수준으로 높았다"고 설명했다.


◆대상 정원e샵, '종가집 50% 반값 혜택 기획전' 진행



대상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이달 말까지 '종가집 50% 반값 혜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대상은 ▲종가집 포기김치 5kg ▲총각김치 2.5kg ▲전라도포기김치3.3kg ▲열무김치2.5kg ▲파김치 2.5kg 등 5종이다. 해당 제품은 최대 21%의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구매 후에는 결제 금액의 50%를 추가 적립금으로 지급받으며 해당 금액은 정원e샵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 '여름 생면', 역대 최고매출


풀무원식품은 냉면류, 메밀면, 쫄면을 포함하는 여름면 시장에서 지난 7월 매출 전년 동월 대비 84.3% 늘었다고 밝혔다. 이는 자사 집계기준 역대 최고매출이다. 풀무원 측은 "올해 첫 선을 보인 막국수가 기대를 훌쩍 뛰어넘는 성과를 올린 덕"이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