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카페24, 해외 결제서비스 확대···페이먼트월 도입
최양해 기자
2021.08.17 10:18:55
온라인 사업자 세계 진출 지원 강화

[팍스넷뉴스 최양해 기자] 카페24가 해외 결제 솔루션 제공 서비스 '페이먼트월(Paymentwall)'을 연동해 온라인 사업자의 세계 진출 지원을 강화한다.

카페24는 17일 국가별 현지화한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먼트월을 자사 플랫폼에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플랫폼 도입으로 온라인 사업자들은 해외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결제시스템을 손쉽게 연동시킬 수 있게 됐다.


페이먼트월은 200개 이상의 다양한 해외 현지 결제 수단을 제공한다. 전 세계 이용자수가 40억명에 달한다. 미국 비자·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유럽 패스터페이(FasterPay)·단일유로결제지역(SEPA) 은행 계좌이체, 중화권 위챗페이·알리페이 등 국가별 신뢰도가 높은 결제시스템을 사업자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신용카드를 비롯해 전자지갑(E-wallet), 은행 계좌이체, 현금결제, 선불결제 등 현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상품을 결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결제방식까지 지원한다.


이외에도 북아메리카,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중동, 라틴아메리카 등 해외 사무소 24곳을 통해 24시간 현지 언어로 문의대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온라인 사업자들의 해외 결제 분야 애로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관련기사 more
카페24, 농협과 농식품 온라인 판로 업무협약 체결 카페24, 美 대형 온라인몰 '위시' 연동 카페24-토스, 새로운 금융서비스 개발 한다 애플 iOS의 진화, 전자신분증 기능 탑재 본격화

이번 서비스 연동으로 온라인 사업자들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구매 편의성이 높은 결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보다 쉽게 해외 진출 안착이 가능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알람
우리은행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