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내내 반도체·스마트폰 챙긴 이재용, 다음 행보는? 外
이 기사는 2021년 08월 17일 17시 5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연휴내내 반도체·스마트폰 챙긴 이재용, 다음 행보는? [조선일보]

지난 13일 가석방으로 출소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사흘간의 광복절 연휴 내내 서울 서초동 삼성전자 사옥으로 출근하는 등 그동안의 경영 공백을 메우기 위한 바쁜 일정을 보냈다.


김택진 엔씨 대표, 상반기 보수 94억원…IT업계 연봉킹 유지 [머니투데이]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가 올 상반기 총 94억원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저축은행, 사설인증 '페이스인증' 도입 [전자신문]

저축은행업계가 4분기 중에 통합 사설인증인 '페이스인증'을 도입한다. 단 한 번 인증서 발급만으로 79개 저축은행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사설인증서가 만들어진다. 얼굴인식만으로 금융서비스가 가능해져 시중은행 수준과 견줄 만한 인증 편의성까지 확보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차, 수소 상용차 위한 '독자 브랜드' 만든다 [전자신문]

현대자동차가 친환경 승용차 브랜드 '아이오닉'처럼 상용 수소전기차(FCEV)를 알릴 독자 브랜드를 선보인다. 현대차는 전략지원 부문 산하에 글로벌 수소 상용차 전담 마케팅 조직을 꾸리고 신규 브랜드 구축을 포함한 준비 작업에 착수했다. 



삼성전자·SK하이닉스, 단기 바닥론 '솔솔' [한국경제]

지난주(8월 9~13일) 외국인 매도세로 급락했던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주가가 바닥권에 근접했다는 관측이 나오기 시작했다. 연초부터 이미 주가가 상당한 조정을 받은 데다 지난주 이례적인 투매로 단기적으로는 주가 저점이 형성됐다는 분석이다.


금감원, 미등록 선불업체 파악 나서…"머지포인트 유사사태 예방" [연합뉴스]

금융당국이 최근 서비스 축소로 소비자·가맹점 피해가 우려가 커진 할인 플랫폼 '머지포인트 사태'의 재발 방지를 위해 정부에 등록하지 않고 영업을 하는 업체가 없는지 조사에 나선다.


기관투자자 올해 상반기 '삼성바이오로직스' 쓸어 담았다 [이데일리]

올해 상반기 국내 증시에서 기관투자자가 사들인 종목 중에서 삼성바이오로직스가 1위를 차지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올해 2분기 깜짝 호실적을 발표하면서 시장 기대치를 대폭 웃돌았다. 특히 이달 말부터 모더나 mRNA 백신 생산 개시라는 대형호재를 앞두고 있다.


상장 첫날 공모가 무너진 한컴라이프케어…딥노이드는 하한가 [더팩트]

한컴라이프케어와 딥노이드의 주가가 상장 첫날 수직 낙하하며 시장의 냉기 속에 종가를 맞이했다.


미국 교통안전국, 테슬라 자율주행차량 '안전성' 공식 조사 [한겨레]

미국 정부가 테슬라의 자율주행시스템인 '오토파일럿'의 안전성에 대해 공식 조사에 들어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