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PAG, 디지털 인프라 전문 투자 플랫폼 설립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8.19 11:13:30
이 기사는 2021년 08월 19일 11시 1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PAG, 디지털 인프라 전문 투자 플랫폼 설립[파이낸셜뉴스]

피에이지리얼에스테이트(PAG Real Estate)가 디지털 인프라 전문 투자 플랫폼을 설립했다. 한국 시장을 포함해 빠르게 성장하는 아시아 디지털 인프라 시장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서다. PAG는 최근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디지털 인프라 자산의 인수, 개발, 소유, 운영에 대한 풍부한 역량과 위험관리 능력을 바탕으로 투자 대상을 더욱 다각화할 예정이다.


대웅제약·한올바이오, 美 바이오기업에 100만달러 투자[주요언론]


대웅제약과 한올바이오파마가 글로벌 오픈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항암 면역세포치료제 신약 개발에 나선다. 대웅제약·한올바이오파마는 미국 보스턴 소재 신약개발회사 알로플렉스(Alloplex Biotherapeutics)사에 100만달러 규모의 공동투자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알로플렉스의 항암 면역세포치료제를 개발하기 위한 중장기적 협력에 나설 계획이다.


에디슨모터스, 군산 전기차 공장 302억 투자[주요언론]

관련기사 more

에디슨모터스가 군산에 전기버스 공장을 짓고 지역 일자리 확대에 나선다. 3년간 총 302억원을 투입해 213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 해당 기간 2만5550여대의 전기차를 생산할 계획이다. 올해 연말까지 대형과 중형버스 100여대, SMART T1(1톤 트럭)은 2500여대를 양산할 예정이다.


캐스텍코리아, 100억대 CB 발행 철회[주요언론]


캐스텍코리아가 최대주주 지분 매각이 무산되면서 전환사채(CB) 발행을 통해 100억원의 자금을 조달하려던 계획을 철회했다. CB발행을 통해 재무구조를 개선하려던 캐스텍코리아의 계획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코로나19 여파로 적자가 이어지는 가운데 캐스텍코리아의 만기 1년 미만 단기차입금 규모는 이미 지난해 연간 매출의 70%를 넘어선 상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