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코람코에너지리츠, 주유소 개발 속도낸다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8.19 17:34:30
이 기사는 2021년 08월 19일 17시 3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코람코에너지리츠, 주유소 개발 속도낸다[한국경제]

코람코에너지리츠가 보유 자산인 주유소 개발작업에 더욱 속도를 낸다. 개발을 통해 자산가치를 높이는 전략이 주가 상승세에 힘을 더할지 주목된다.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코람코에너지리츠는 최근 NH투자증권과 삼성증권을 금융 자문사로 선정했다. 앞으로 두 증권사와 함께 자산 개발에 필요한 자금조달 전략을 짤 계획이다. 프로젝트 파이낸싱(PF), 담보 대출, 회사채 발행 등이 투자 실탄 확보방법으로 거론된다.


F&F홀딩스 지주 전환 마무리…F&F 주식 1.2조 확보[한국경제]


F&F홀딩스가 공개매수를 통해 계열사인 F&F 주식 1조2121억원어치를 확보했다. 이 회사는 김창수 회장과 김승범 상무 등 F&F 주주들로부터 F&F 주식을 사들이는 대신 자사 신주를 발행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김 회장 등이 F&F홀딩스를 통해 F&F를 비롯한 계열사들을 안정적으로 거느리는 지배구조를 완성하게 됐다.


노무라 IB부문 대표에 금한철 BNP파리바 본부장 내정[서울경제]

관련기사 more
코람코자산운용, 분기배당형 리츠 블라인드펀드 설정

노무라금융투자 서울지점의 투자은행(IB)부문 새 대표에 금한철 BNP파리바 IB부문 대표가 내정됐다.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노무라금융투자는 최근 IB부문 새 대표로 금 본부장을 내정했다. 노무라금융투자의 IB부문 대표 자리는 이승호 전 대표가 이달 초 바이오 기업으로 옮기면서 현재 공석이다. 금 대표는 지난 5월 BNP파리바를 퇴사하고 취업 유보 휴가(가드닝 리브)를 보내고 있으며 다음 달부터 노무라금융투자에 출근할 예정이다.


교보생명, 최대 5000억원 규모 ESG 채권 발행[주요언론]


교보생명이 우량한 신용등급을 바탕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신종자본증권 발행에 나선다. 교보생명은 전날 이사회를 개최하고 신종자본증권 발행을 결의했다고 19일 밝혔다. 내달 중 발행할 예정이며, 발행 규모는 3000억원에서 최대 5000억원 내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유상증자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