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도지코인 덕 본 로빈후드
심두보 기자
2021.08.19 22:20:56
전체 매출 중 절반 이상이 가상자산 거래서 발생
이 기사는 2021년 08월 19일 22시 2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다양한 미국 투자 소식과 분석 정보는 뉴스레터에서 더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에서 이메일을 등록하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은 미국주식투자를 함께 공부하는 뉴스레터입니다.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딜사이트 심두보 기자] 투자 앱을 운영하는 로빈후드가 도지코인 거래에서 상당한 수익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19일(현지시간) 로빈후드는 2분기 전체 가상자산 거래량 중 도지코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62%라고 밝혔다. 이는 1분기 34%보다 무려 28% 포인트 높은 수치다. 로빈후드는 전체 매출 2억3300만달러 중 절반 이상이 가상자산 거래에서 비롯됐다고 전했다. 이는 전년 동기 500만달러보다 훨씬 높은 수준이다.


어닝 콜에서 블라디미르 테네프 로빈후드 CEO는 가상자산 지갑 제공 여부에 대해 "우리 팀이 연구하고 있다"고 답했다. 그는 "가상자산 지갑이 핵심 우선순위이기는 하지만 규모에 맞게 개발하는 과정은 어려운 일"이라고 설명했다.


도지코인은 올해 4월부터 급등했다. 0.06달러 수준이던 도지코인의 가격은 5월 0.68달러까지 10배 이상 상승했다. 이와 같은 변동성과 더불어 도지코인의 거래량 역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SNS 주가 하락? 트위터는 '예외' 트위터, 가상자산 '팁' 서비스 전세계 확대 로빈후드, 가상자산 지갑 만든다 "편한 게 최고" 풋락커 2분기 실적 기대치 넘었다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