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휴메딕스 '장기지속형 비만치료제' 공동 개발 外
민승기, 윤아름 기자
2021.08.20 11:02:55

◆휴메딕스 '장기지속형 비만치료제' 공동 개발

[딜사이트 민승기, 윤아름 기자] 휴메딕스가 에이치엘비제약과 '비만치료용 장기지속형 주사제 특허전용실시권 및 공동연구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5개월에 걸쳐 개발 가능성, 시장 성장성, 기술 혁신성 등을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 비만치료용 장기지속형 주사제의 공동 개발이 필요하다는 판단을 내리고 허가 및 생산, 유통 등 사업 전반에 대한 협력도 약속했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더 진한 홍삼스틱' 2종 출시


휴온스내츄럴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홍삼에 아연을 첨가해 면역력 강화 효과를 증대시킨 2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더 진한 홍삼100스틱'과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 2종을 출시했다. '이너셋 더 진한 홍삼100스틱'과 '이너셋 더 진한 홍삼 데일리스틱'은 고품질의 가심비와 실속형의 가성비를 함께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 실시


동아제약은 동대문구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지원 캠페인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동아제약은 총 116명의 여성 청소년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순면커버 생리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 총 2784팩을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게 지원하고,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는 이를 동대문구 13개 지역아동센터 소속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휴메딕스, 美 키네타에 지분 투자… CMO 사업 탄력 外 HLB파워, HLB네트웍스 지분 전량 매각 비보존제약, 박완주 신임 사장 영입 外 씨젠 '글로벌 의료사업 추진단' 출범 外

◆부광약품, '더 깨끗한 발각질 제거제' 출시

부광약품은 식물성 복합 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더 깨끗한 발각질 제거제'를 출시했다. '더 깨끗한 발각질 제거제'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는 풋케어 제품이다. 각질 제거를 원하는 부분에 분사하여 가볍게 문질러준 후 씻어내면 되므로 물에 불리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파멥신, 용해도 개선시킨 신규항체 PCT 출원


파멥신이 혈관신생차단제로 개발중인 신규 항체에 대한 PCT(특허협력조약)출원을 완료했다. 이번 발명은 ANG-2(안지오포이에틴-2)를 타깃하는 항체를 개량한 것으로, 안구주사제에 요구되는 고농축 제형 개발을 위한 용해도 및 생산성 개선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해당 기술은안질환, 특히 노인성 황반변성 및 당뇨병성 망막병증의 예방 및 치료에 사용될 수 있다.


◆수젠텍, 코로나19 중화항체 검사키트 말레이시아 정식허가


수젠텍은 코로나19 중화항체 ELISA 키트 'SGT SARS -CoV -2 In Vitro Neutralizing Antibody Test(IvnAT)'에 대해 말레이시아 의료기기당국(MDA)의 정식 허가를 완료했다. 중화항체는 코로나19 등 바이러스에 감염될 경우 체내에 형성되는 여러 항체 중 바이러스를 무력화시키는 항체다. 수젠텍이 개발한 중화항체 검사키트는 특정 항체가 코로나19 감염을 어느 정도 무력화할 수 있는지 비율과 수치로 정량화가 가능해 중화항체 생성 여부를 빠르게 알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