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전체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카카오뱅크, 현대차 제치고 시가총액 8위 등극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1.08.20 11:16:34
이 기사는 2021년 08월 20일 11시 1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법원, 'DLF 소송' 1심 판결 일주일 연기…27일 선고[주요언론]

해외금리 연계 파생결합펀드(DLF) 사태로 중징계를 받은 손태승 우리금융지주 회장(당시 우리은행장)의 행정 소송 1심 선고가 한 차례 연기됐다. 20일 법원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11부(부장판사 강우찬)는 이날 예정이었던 선고기일을 27일 오후 2시로 변경했다. 법원 관계자는 "논리를 좀 더 다듬기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카카오뱅크, 현대차 제치고 시가총액 8위 등극[주요언론]

카카오뱅크가 20일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코스피 시가총액 8위(우선주 제외)에 올랐다. 이날 오전 9시 50분 현재 카카오뱅크는 전날보다 1.4% 오른 9만34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카카오뱅크의 시가총액은 약 44조원으로, 종전 8위였던 현대차 시총(43조9000억원)을 제쳤다.


SM그룹, 현기차 1차 벤더 '지코' 인수 마무리[파이낸셜뉴스]

SM(삼라마이더스)그룹이 현대기아차 1차 벤더(협력업체)인 '지코' 인수를 마무리했다. 20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최근 지코 관계인집회에서 SM그룹에 매각하는 것이 골자인 회생계획안이 통과, 대전지방법원이 인가했다. 인수대금은 약 236억원 규모다.


7대 금융주의 굴욕…전체 외국인 순매수 합쳐도 카뱅 보다 적어[헤럴드경제]

국내 증시에서 매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외국인 투자자들이 유독 카카오뱅크에는 강력한 매수세로 일관하고 있다. 외국인은 카카오뱅크 상장 이후 기존 7대 금융주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규모를 사들이며 카카오뱅크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LG그룹, 美 스타트업 투자 '펀드' 조성 박차[헤럴드경제]

LG그룹의 주요 계열사들이 미국에서 신기술을 발굴해 투자하기 위한 펀드 조성에 나섰다. 올 2분기에만 약 400억원의 현금을 새로 투입해 투자 재원을 마련하는 등 미래 핵심 경쟁력 확보에 힘을 쏟는 모습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다음 수순은 우방-삼환기업 합병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