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조르단 코리아, 영유아용 칫솔 리뉴얼 출시 外
민승기, 윤아름 기자
2021.08.23 11:29:02

◆조르단 코리아, 영유아용 칫솔 리뉴얼 출시

[딜사이트 민승기, 윤아름 기자] 동아제약의 파트너사인 조르단 코리아는 영유아용 칫솔 '스텝(STEP)'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조르단 코리아가 의뢰해 진행된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존 구매자들이 생각하는 조르단 영유아용 칫솔 스텝 라인의 가장 큰 장점은 '부드러운 칫솔모'와 '재미있는 양치'였다. 이 점에 착안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칫솔모를 약 20% 얇게 만들어 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할 귀여운 캐릭터를 제품에 적용했다. 영유아용 칫솔 스텝라인은 0~2세용 '스텝1', 3~5세용 '스텝2', 6~9세용 '스텝3'로 구성됐다. 3가지 제품 모두 칫솔모 가운데 색깔 표식을 통해 영유아 시기별 적정 치약 사용량을 알 수 있다.

◆큐라티스, 주혈흡충증백신 공동 연구자로 선정

큐라티스는 올 7월 라이트펀드의 연구비 지원 사업 선정 과제 '주혈흡충증 백신'(QTP105)의 공동 연구자로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라이트펀드는 빌&멀린다 게이츠 재단과 한국 정부, 한국 생명 과학 기업 3자 간 협력을 통해 글로벌 헬스 분야 기술 개발(R&D)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최초의 민관 협력 비영리재단이다. 라이트펀드는 2018년 설립된 이래 현재까지 약정된 총 연구 지원금은 약 415억원이다. 큐라티스는 라이트펀드의 연구비 지원 사업 과제에서 주혈흡충증 백신 연구가 선정돼 함께 참여하게 됐다.


◆휴온스, 체지방 감소 의약품 '살사라진' 건기식으로 변신

휴온스가 일반의약품 '살사라진'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하고, 신제품 '살사라진 감량전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살사라진은 지난 2007년 출시된 복부 비만 치료제로, 비만∙웰빙의약품 시장에서 휴온스의 입지를 굳히게 했던 제품이다. 출시 1년만인 2008년에는 단일 제품으로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살사라진 감량전환에는 기존 살사라진의 전통소재 14종에 녹차추출물, 알로에전잎 등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능성 식물성 소재들이 과학적 설계로 복합 배합돼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삼양홀딩스 '크로키',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Red Dot Design Award 2021)'에서 크로키가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로키는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미용성형용 실 브랜드다. 올해 행사에는 60여개 국에서 7800여개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디자인 전문가 50명이 블라인드 심사를 했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크로키 제품 패키지는 대상의 특징을 빠르게 스케치하는 미술 기법 '크로키'에서 영감 받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예술적 감각으로 시각화 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공감과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휴온스글로벌, 2Q 자회사 성장에 '호실적' '3세경영' 삼양그룹, 요동치는 사촌경영 휴온스그룹, 판교 신사옥 입주 삼양홀딩스, 삼양바이오팜 합병 완료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