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젝시믹스, 삼성 '갤Z플립3' 액세서리 기획전
류석 기자
2021.08.24 09:24:34
MZ세대 취향 고려 스트랩·파우치 등 패키지 구성

[딜사이트 류석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4일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3와 함께 '브랜드 콜라보 액세서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젝시믹스는 기획전에서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3'을 개인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총 4종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액세서리 패키지는 젝시믹스의 시그니처 로고가 담긴 그립톡과 스트랩, 폴더블폰을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 다양한 운동 포즈를 취한 캐릭터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다.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젝시믹스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27일부터 10월31일까지 '갤럭시Z 플립3' 구매 및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멤버스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두 브랜드의 협업 제품이 MZ세대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에 맞춘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이수연 브랜드엑스코퍼 대표, 자사주 추가 매입 행보 '폴더블폰 흥행' 삼성···애플의 반격 카드는? 젝시믹스, '초경량' 레깅스 출시 젝시믹스, 남성 쿨링 티셔츠 판매 전년비 5배 '껑충'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