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추석맞이 건강 선물세트 선봬
풍기 인삼 활용 제품 등


[팍스넷뉴스 최홍기 기자]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파리바게뜨는 풍기 인삼 농가와 협업으로 추석 선물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파운드 형태의 '꿀삼케익', '꿀삼호두파이', '통팥만주' 등 3종이다. 


6년근 풍기 인삼으로 만든 홍삼 절편을 원료로 소비자에게 건강한 맛을, 풍기 인삼 농가에는 희망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앞서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그룹은 'ESG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영주시, 풍기인삼농협과 '풍기 인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맺은 바 있다.



아울러 파리바게뜨는 보름달을 보며 가족의 건강과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월빵'도 선보인다. '만월빵'은 빵 사이에 팥앙금 또는 밤앙금을 넣어 만든 제품이다.


스테디셀러인 정통선물류로 구성한 세트들도 선보인다. 모나카 3종, 양갱 4종 등 전통 디저트들로 구성된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히비스커스청과 모나카 3종, 고창 땅콩 전병 등 의 '전통 다과세트'를 비롯해 미니 바움쿠헨, 진 카스테라, 마들렌 2종으로 구성된 '시간의 정성 진 컬렉션' 등이 마련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이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추석선물 제품을 준비했다"며 "특히 풍기 인삼 농가를 돕는 특별한 선물로 더욱 따뜻한 추석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