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위워크, 연방정부와 코워킹 서비스 계약
심두보 기자
2021.08.26 22:14:56
플렉시블 코워킹 서비스(FCS) 계약 체결
이 기사는 2021년 08월 26일 22시 1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다양한 미국 투자 소식과 분석 정보는 뉴스레터에서 더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에서 이메일을 등록하면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머니네버슬립은 미국주식투자를 함께 공부하는 뉴스레터입니다.

Photo by Eloise Ambursley on Unsplash

[딜사이트 심두보 기자] 위워크가 미국 연방기관과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26일(현지시간) 위워크는 미국 제너럴 서비슬 관리국(The U.S. General Services Administration, GSA)과 플렉서블 코워킹 서비스(FCS)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계약에 따라 위워크는 정부 기관과 직원에게 새로운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연방 정부는 미국에서 사무실 공간을 가장 많이 점유하고 있다. 이번 위워크와의 협업을 통해 정부 기관은 코로나 19로 인해 변해버린 근무 여건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GSA는 "전통적인 관공서의 경계를 넘어 일하는 것이 더 보편화됐다"며 "공무원들은 이제 어디서나 작업할 수 있는 기술 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런 능력의 변화는 연방 정부 전반에 걸쳐 더 큰 유연성과 임무 대응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상장 '0순위'였던 위워크는 여전히 비상장 기업이다. 위워크는 이번 하반기 SPAC과의 합병을 통한 상장을 추진하고 있다. 위워크는 지난 2019년 상장에 실패한 바 있고, 이후 기업가치도 상당히 줄었다. 당시 CEO도 자리에서 물러났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위워크가 망할 수 있다고? 'SNS' 주가 줄줄이 '급락' 포브스,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한다 야놀자, 소프트뱅크 비전펀드와 1조원 투자 협의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