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롯데제과, 한솔제지와 친환경 업무협약 체결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2021.08.27 09:56:41

◆롯데제과, 한솔제지와 손잡는다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기자] 롯데제과가 한솔제지와 지속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제과는 향후 2년간 한솔제지의 친환경 포장재를 다방면으로 활용하고 양사간의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며 관련 정보를 공유하기로 했다. 또한 지난 2월 '카카오 판지'에 이어 새로운 친환경 소재를 개발하는 데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NS홈쇼핑, 일품육수 단독 론칭


관련기사 more
한솔제지, 포장재 B2B 스타트업과 손잡은 이유 한솔EME, 경영권 매각 추진 '무산' 공정위, 빙그레·롯데·해태 아이스크림 담합 적발 현대百, 하이브와 '인더숲 팝업스토어' 오픈 外

NS홈쇼핑은 9월 1일 프리미엄 조미료 '일품육수'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밝혔다. '일품육수'는 멸치, 다시마, 양파, 마늘, 무, 대파 새우, 콜라비, 브로콜리, 미나리 쑥갓, 부추 등 27가지 재료를 사용해 만든 가루 형태의 프리미엄 조미료다. '일품육수'는 고결방지제, 향료, 보존료, 향미증진제 등 4가지 무첨가원칙을 적용해 만들었다는 설명이다.


◆위메프, 서울 전통시장 전용관 오픈



위메프는 '서울 전통시장 전용관'을 열고, 서울시 소재 전통시장 유명 먹거리와 특화 상품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광장시장 등 6개 전통시장 먹거리부터 생활용품, 의류 등 실제 상점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그대로 옮겨왔다. 전용관 내 전통시장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1만원까지 할인)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SPC삼립, 모델에 배구선수 김연경 선정



SPC그룹은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와 SPC삼립이 지난 2020 도쿄 올림픽에서 여자배구 4강 신화의 주역이자 월드클래스 배구 선수인 김연경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올림픽 기간 동안 김연경 선수가 코트 위에서 보여줬던 에너지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이번 모델 발탁을 전격 결정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파리바게뜨와 SPC삼립은 김연경 선수를 실제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향후 광고 촬영 및 선수의 이름을 딴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랜드 스파오, 무직타이거 협업상품 선봬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일러스트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오가 무직타이거와 함께 준비한 이번 의류 컬렉션은 집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긴팔 간절기 파자마 1종과 무직타이거 대표 캐릭터의 그래픽을 활용한 스웨트 셔츠 6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 상품은 작년 FW 시즌에 1차 협업 상품 출시 당시 큰 사랑을 받았던 뚱랑이 상품군을 강화했다.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호텔 "3년 연속 라이프스타일 호텔 선정"



글래드호텔이 한국소비자포럼 주최의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됐다. 글래드호텔은 이를 기념해 '글래드 브랜드 데이(GLAD Brand Day)' 패키지와 '글래드 모먼트' SNS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호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 브랜드 데이' 패키지는 다음달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은 1박과 함께 저자극 케어 제품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이 포함된 '일리윤 트래블 키트' 1개, 친환경 컨셉의 '세이브 어스(SAVE EARTH), 세이브 제주(SAVE JEJU)'가 새겨진 '글래드 텀블러' 1개를 제공한다.


◆하이트진로, 美 나파 밸리 최고급 컬트 와인 14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미국 나파 밸리 지역의 4개 와이너리에서 생산된 '컬트 와인 14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와인이 대중화되면서 소량 생산이지만 품질이 뛰어난 '컬트 와인'에 대한 수요도 높아진 만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의 프리미엄급 컬트 와인을 소개하기 위해서다.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은 멜카 와이너리 제품 4종, 레일 빈야드 제품 3종, 라크미드 빈야드 제품 5종, 아웃포스트 와이너리 제품 2종 등 총 14종이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갤럭시 버즈2 케이스 출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갤럭시 버즈2 케이스로 새로운 변신을 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 2' 출시를 앞두고 MZ세대에게 화제가 되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기획했는데, 그 결과 바나나맛우유 케이스 출시를 이끌어냈다. 바나나맛우유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 2'를 스크래치 걱정없이 보관할 수 있으며 케이스에 넣고도 유무선 충전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케이스 패키지 역시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를 형상화해 소장가치를 높여 재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