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시노펙스, '앱솔루트MB' KF94 마스크 출시
최양해 기자
2021.08.27 11:43:20
원스텝 하이드로 차징 기술 적용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필터‧소재 전문기업 시노펙스가 고성능 '앱솔루트 MB' 필터를 적용한 KF94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시노펙스가 이번에 출시한 앱솔루트 MB 마스크는 가볍고 숨쉬기 편한 것이 장점이다. '트윈스크류(Twin Screw)' 기술과 '원스텝(One-Step) 하이드로 차징' 기술을 적용해 필터 무게를 기존보다 25% 이상 줄였다. 또 장시간 정전기 성능을 유지하는 능력도 탁월하다.


심미적 강점도 갖췄다. 착용 형태가 예뻐 연예인 마스크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시노텍스' 마스크와 동일한 입체형 특허 디자인을 적용했다. 아울러 일반 귀끈보다 약 5배 이상 비싼 탄성소재 귀끈을 적용, 장시간 착용해도 귀에 통증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시노펙스는 최근 공기업, 관공서에 납품하는 마스크에 KF94 인증 요구가 많아져 앱솔루트 MB 필터로 식약처 승인을 받은 KF94 마스크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국가공인 시험연구원인 코티티(KOTITI)에서 염화나트륨 포집효율 99%, 안면부흡기저항 20PA를 인정받았다. 안정성과 편안한 호흡 부분에서 눈에 띄는 성적이라는 평가다.


석유민 시노펙스 R&D 센터장(박사)은 "이번에 출시한 앱솔루트 MB 마스크에 사용한 MB필터는 머리카락 두께 1000분의 1인 100나노급 기공 사이즈 기술을 적용했다"며 "비말로 전파되는 코로나19 바이러스뿐만 초미세 먼지 등 나노급 입자까지 차단한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more
시노텍스, ePTFE 필터 적용 '수능 마스크' 출시 시노텍스, 과학영재학교 반도체용 필터 마스크 지원 시노텍스, 업계 최초 '와비파커 사업 모델' 도입 시노텍스, '도전 크리에이터' 콘텐츠 공모전 연다

앱솔루트 MB KF94 마스크는 시노펙스 자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시노펙스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신규회원 대상 쿠폰지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노펙스가 출시한 '앱솔루트MB KF94 마스크'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